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2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올해 연봉협상도 했으니 걍 다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잘생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마음 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ㅠㅠㅠㅠㅠ 난 취준익이라 쓰니처럼 일하고싶은데 공고 너무 없어서 죽겄음 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더 좋은 회사 들어가려고 오래 걸리나보다 나처럼 발목 잡혀서 공고 없다고 어거지로 일하지 말고 신중하게 좋은 곳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너무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욱 할 때마다 잡코리아 들어가서 보고 창 끄고 일 마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인줄ㅋㅋㅋㅋ 맨날 사람인 들어가서 찾아보다가 현타 와서 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인들 다 똑같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봉도 연봉인데
자소서 다시쓰기도 막막함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동결이라 이직생각 절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올해 연봉협상 보고 결정할라고.... ㅠㅠㅋㅋㅋㅋㅋ 너무 힘든데 다른데 공고 올라온거보면 더 다니는게 나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ㅜㅋㅋㅋㅋㅋ우린 회사에서 그거 못하게 할라고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몬들어가게 막아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화나서 이직이 답이다 하고 들어갔다가 진정하고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오랜만에 사람인 좀 볼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
17:39 l 조회 1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1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1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
17:39 l 조회 1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17:39 l 조회 1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
17:39 l 조회 1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17:39 l 조회 2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17:39 l 조회 2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
17:38 l 조회 5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5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5
뇌섹남 최고,1
17:38 l 조회 8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2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14
17:37 l 조회 22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10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4
17:37 l 조회 10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3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6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6
17:36 l 조회 28
전화업무 넘 힘들다.. 1
17: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