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65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7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일지 사화인 애들 일단 성격 너무 깐깐함 or 내로남불 심하고 자기주장 고집 쎈 경우 많아서 성격 별로고
단순 일주로만보면 신사일주 〈〈 진짜 성격 너무 쎄
정묘일주 〈〈 성격 이상함 이거만 잘 알아둬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일주로 사람 거르는건 신박하네….사주 이제 막 배운사람이 괜히 아는척하는 느낌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사일주 깐깐한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성격 쎙건 잘 모루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나 신사일주인데 걍 말랑마시멜로우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살다살다 사주로 사람 거르는 지경까지 온거야?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자 유난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이 나도 사주 공부하고 내 친구 신사일주인데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잇팁 친군데 고집은 세지만 이전에 겪었던 비겁다자 친구들보다도 훨 나음 걔넨 성격이 어메이징했고 나도 인프피지만 비겁다자라 고집세서 ㄱㅊ 신사일주 친구랑 나랑은 둘다 서로 배려 많이 하는 성격이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의 사주 알일이 뭐가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일주로 사람 거르려면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물어보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한테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물어보면 무서울 것 같은데 막 내 사주로 뭔짓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주는 생일만알면되니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홍 사주 알못이어서 태어난 시간은 상관없는 거구나! 알려줘서 고맙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사일주는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월지 사화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MBTI로 사람 거르더니 이젠 사주로 사람 거르나ㅋㅋ 이러니 대통령이 사주 믿고 국가 운영 하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사일주 정관놔서 정직한스타일인데
그런사람이 미운거면 그냥 본인이 안정직하게 굴어서 욕먹은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 사주 믿는 미래의 옥장판 소비자들이 있어야 사기꾼들도 먹고 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신사일주 연예인 한번 쳐봐 전지현 이영지 전소민 ㅋㅋㅋㅋ 사바사인걸왜몰르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 일주 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사가 뭘까2
8:35 l 조회 10
여름 장점
8:35 l 조회 7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3
8:34 l 조회 8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8:34 l 조회 14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4
8:32 l 조회 18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3
8:31 l 조회 66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4
8:31 l 조회 30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37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23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
8:30 l 조회 66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6
8:30 l 조회 279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29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67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5
8:27 l 조회 39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9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3
8:27 l 조회 20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36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10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28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