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0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교통비합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최소 5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 유무 따라 다르고 어디 사냐 따라 다르고 천차만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형편에 따라 다른거같음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주시는 것에 일단 감사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 빼고 의+식 전부 용돈으로 해결해야하면 최소 80~1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시는 건 형편 따라 다르고 한달 생활비 자체를 말하믄 거면 70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통비 제외 최소 40?
교통비는 너무 천차만별이니까 내 교통비 계산해서 플러스하고
형편에따라 늘릴수 있음 늘려도 최소 40해야 식비하고 친구 만나고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취하고 월세 제외하고 말하면 진짜 최소 6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세 빼고 50-6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인되고서는 다 내가 벌어다가 쓰고 가끔 부모님 용돈도 드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집에서 통학했고 한달에 50정도 받았던거 같은데 남았던거 같아 점심은 교수님들이나 선배들이 많이 사주시고 커피같은것도 학교에서 동아리 지원금? 그런걸로 쓰라고 줘서 교통비도 얼마안들고 친구들이랑 놀고 친구들끼리 술마시고 할때 쓰는정도? 환경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학년때 기준이고 3학년때부터는 목돈에서 얼마씩 꺼내쓰는식으로 관리했어서 모르겠다 (1×학번임..) 지금은 직장인인데 부모님 용돈 드리는중!! 뿌듯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노는 게 좋은데 사진 포기 못하겠음
21:27 l 조회 1
울 엄빠 정상성에 미친 기성세대 어른 그자체인데
21:27 l 조회 1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1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
21:26 l 조회 1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1
21:26 l 조회 6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5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5
21:25 l 조회 19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4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0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5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17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3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