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3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시간이 약이다

지나보면 별거 아니다

고생끝에 낙이 온다

죽으려고 하는 노력으로 열심히 살아라

분명히 버티고 버티면 좋은날 온다


이 말 진짜 공감안되는 거 같음 물론 좋은 의도에서 하는 말이니까 고맙긴하지 내가 저 말을 직접적으로 듣는다 하더라도 고맙다 말은 하겠지만 솔직히 나는 저 소리 듣기싫어서 힘들어도 남들한테 힘들다 죽고싶다 절대 얘기안하고 푸념 안함 당장 죽고싶다는 사람이 저 말을 듣고 공감할까? 아닐걸ㅋㅋ 암환자한테 위로라고 저 소리 안할거 아님....

어쨌든 그러고나서 어떤 정신과 교수가 하는말을 우연히 들었는데 저렇게 위로하지말라 그러더라고 10년 버틴 사람은 10년 전에 죽었으면 그 10년동안은 덜 고통 스러웠을텐데 하면서 아직도 힘들게 살고있다고 그러니까 쉽게 말하지말라던데 이거 내가 평소하고 있던 생각이랑 똑같아ㅋㅋㅋ

그래서 난 누가 나한테 힘들다 죽고싶다 얘기하면 힘든 상황만 공감해주지 저런 말 덧붙이진 않게됨ㅠ 애초에 저정도는 남이 해결해줄수도 없는 문제라 정신과를 가든 상담센터를 가든 도움을 얻으려면 그쪽에 가서 얻는게 맞는거같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내가 직접 겪어보니 앎 그냥 정신과추천하거나 데려가주는게 최고로 도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말 들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록 기다리는게 아니라 바꿔야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캐캐체 가격 내렸네
8:39 l 조회 2
서울 쌍수 재수술 얼마 잡아야해?
8:38 l 조회 3
나만자꾸 인티 하다보면 트립켜져??
8:38 l 조회 1
분명 버스 줄 내가 먼저 서있었는데 새치기하는 할줌마들 진심 ㅠ
8:38 l 조회 5
어제까지 장례치르고 오늘 출근하는데 디지겄다
8:38 l 조회 9
꽃무늬 원피스 촌스러워?? ㅜㅜ 내 취향인데 ㅜㅜ 촌스럽나 걱정되서....제발 ㅜㅜ4
8:37 l 조회 16
집에 있는 카레 싸갈까
8:37 l 조회 4
결혼하고 방구같은거 언제 텄어??3
8:37 l 조회 11
회사 영종도인데 금요일 밤 비행기 8시꺼 괜찮을까
8:37 l 조회 4
하닉 진짜 1주만 더 사고싶은데 더이상은 씨드가 없음
8:37 l 조회 8
면접 준비가 제일 어려운 거 같아1
8:36 l 조회 8
익들아?? 어제 사온 회 초밥+ 유부초밥 냉장고에 넣엇던거 오늧 먹어도 될까?? ㄱㅊ을거같음? 4
8:36 l 조회 14
입사하고 몇달까지는 그냥 바로 나가도 돼?2
8:36 l 조회 13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식사가 뭘까3
8:35 l 조회 18
여름 장점
8:35 l 조회 14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3
8:34 l 조회 15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1
8:34 l 조회 43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5
8:32 l 조회 23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8
8:31 l 조회 132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5
8:3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