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로컬에서도 의무적으로 간호사 한명씩은있게하겠금 법적으로 명료화시키거나
아니면 의사감독지시하에 라는 항목을 삭제하고
정확하게 업무범위안에서만 일할수있도록
해야된다고봄
애초에 학원에서 공부한사람을 의료행위를하고있는게
너무이해가안감
간호법도 생겼으니 간호조무사도 업무범위를 확실하게정해야지
꼬우면 대학들어가서 공부하면됨
요즘 우후죽순처럼 간호학과 생겨서 컷트도
엄청 낮은곳도 많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개인로컬에서도 의무적으로 간호사 한명씩은있게하겠금 법적으로 명료화시키거나 아니면 의사감독지시하에 라는 항목을 삭제하고 정확하게 업무범위안에서만 일할수있도록 해야된다고봄 애초에 학원에서 공부한사람을 의료행위를하고있는게 너무이해가안감 간호법도 생겼으니 간호조무사도 업무범위를 확실하게정해야지 꼬우면 대학들어가서 공부하면됨 요즘 우후죽순처럼 간호학과 생겨서 컷트도 엄청 낮은곳도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