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3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흔히 트위터 감성이라고 하는 B급 짤들 올리면서 혼자 주절주절 하는 계정이라 찐친들한테만 알려줬고 애인한테는 안 알려줬는데 전애인이랑도 맞팔이거든 근데 이걸 애인이 알아버려서 나한테 화났어.. 맞팔은 지금 애인이랑 사귀기전에 한거야 애인한텐 헤어진지 오래되서 별 생각 없이 놔뒀다 했는데.. 사실 전애인이랑 관계 끊어지기 싫어서 그랬어.. 아예 남되기 무서워서 유일한 연결망으로 놔뒀던거랄까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본계는 먼저 언팔했지만 미련 때문에 비계로 팔로우 걸고 끝난 연인 관계에 더 이상 집착하지 않고 쿨하게 지인으로 두는 나 라고 합리화했어.. 사실 그 누구보다 끝난 관계를 못 놓고 있었으면서.. 이제라도 정신차릴려하는데 애인한테 미안하고 이런 내가 너무 한심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야 너는.. 진짜 너무하다 전애인이든 현애인이든 확실하게 해야지 왜 현애인하고 만나면서 정리를 안해? 그럴거면 왜 사귀는거야? 무슨 마음으로 데이트를 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화날만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걸린김에 차였으면 좋겠네 ㅇㅇ 후회해봐야 알지 이건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전애인도 이랬는데 진짜뭐같았음 무슨생각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유가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뭔지 알 거 같다 끊어진 인연이지만 붙잡고 싶었던 마음도 뭔지 알거 같고 지금 애인이 화내는것도 이해가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방적으로 차였거든.. 그런 내 자신이 너무 비참해서.. 너도 나한테 연인으로써 큰 의미가 있던 존재가 아니다 << 라는걸 안 나타내면 미칠거같았고 그걸 잘못된 방법으로 나타낸거같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뭔지 알거 같아 나도 놓지 못한 인연이 있는데 내경운 내가 잠수탄거긴 하지 너무 심리적으로 힘들어져서 연락 다시 할 용기도 안 나고 톡 읽을 용기도 안 나서 그냥 쌓아두고 있어 이거 클릭한 순간 내가 읽어다는거 티 나니깐 그냥 두고 있거든 그렇다고 다시 연락할 용기도 안 나고 .. 잊어야 하는 관계는 잊혀지게 두는게 맞는거긴 한데 그렇다고 내가 톡방을 정리할 용기도 안 나서 . 너랑은 반대 입장이겠지만 뭔지 알거 같은 느낌이 처음 글 읽을 때 부터 느껴졌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제 신뢰에 금이 가서 전처럼 회복하긴 어려울듯
그리고 너도 끊기 싫어서 냅둔거면 연애했으면 안 된다 에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나랑 결혼 생각 있는걸까?
15:26 l 조회 4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3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
15:24 l 조회 3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2
15:24 l 조회 6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6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8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18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8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2
15:13 l 조회 20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9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38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65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
14:58 l 조회 15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7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69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35
14:44 l 조회 1854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20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68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