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흔히 트위터 감성이라고 하는 B급 짤들 올리면서 혼자 주절주절 하는 계정이라 찐친들한테만 알려줬고 애인한테는 안 알려줬는데 전애인이랑도 맞팔이거든 근데 이걸 애인이 알아버려서 나한테 화났어.. 맞팔은 지금 애인이랑 사귀기전에 한거야 애인한텐 헤어진지 오래되서 별 생각 없이 놔뒀다 했는데.. 사실 전애인이랑 관계 끊어지기 싫어서 그랬어.. 아예 남되기 무서워서 유일한 연결망으로 놔뒀던거랄까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본계는 먼저 언팔했지만 미련 때문에 비계로 팔로우 걸고 끝난 연인 관계에 더 이상 집착하지 않고 쿨하게 지인으로 두는 나 라고 합리화했어.. 사실 그 누구보다 끝난 관계를 못 놓고 있었으면서.. 이제라도 정신차릴려하는데 애인한테 미안하고 이런 내가 너무 한심하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