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여익들은 아이비리그컷, 드롭컷 불호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3/13/8d2f061533a5acf4eb2a00bad1176a93.jpg)
내가 딱 이런느낌의 아이비리그컷인데
옆에는 너무 하얗지않고 조금 기장감있게 다운펌
눌러서 라인만 깔끔하게 유지중인데
여익들은 드롭이나 아이비리그 많이 불호해?
보통 시스루펌이나 댄디한스타일 좋아한다던데 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딱 이런느낌의 아이비리그컷인데 옆에는 너무 하얗지않고 조금 기장감있게 다운펌 눌러서 라인만 깔끔하게 유지중인데 여익들은 드롭이나 아이비리그 많이 불호해? 보통 시스루펌이나 댄디한스타일 좋아한다던데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