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6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나 5개월만에 8키로가 쪘는데..무슨 병걸린거아니야 진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평소랑 똑같이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상선기능저하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어
몸에 문제 생겨서 처리 제대로 못하면 살 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엇을 물처럼 먹었나.. 생각을 해보십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상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갑상선기능저하증? 근데 5개월에 8키로면 걍 살찐거같은데 선천적으로 개말라였다 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님 스트레스 심하고 잠 못자고 이러면 찌더라 아님 먹는건 비슷한데 너무 안 움직인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먹으면 5개월만에 8키로 충분히 찔 수 있어 많이 안먹었는데 저렇게 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쿠싱 갑상선 기능저하 약물 부작용 등등 있을 수 있지.
내과 가서 피검사하고 진료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병있기도하고 내과가서 피검사하면 좋긴한데 5개월 8키로라.... 병있는 사람은 1개월에 5키로 찌고 그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달간 단타 수익
12:12 l 조회 1
성형 한군데라도 한사람은 외모정병 있을 확률 높다고 생각해?
12:11 l 조회 1
결국 서킷행ㄷㄷㄷ
12:11 l 조회 1
결혼적령기(?)인 익들아
12:11 l 조회 1
지금 하닉 탓이 아님
12:11 l 조회 1
3일연속 서킷 or 사이드카 미친거임? ㅋㅋㅋㅋㅋ
12:11 l 조회 1
오 주식 폭락ㅋㅋㅋ 이재명 지지율 30% 가보자고
12:11 l 조회 1
해외에서 누가 스몰토크 걸려고할 때 피곤하면 난 이래버림
12:11 l 조회 1
혹시 오늘 주식 학폭터졌어?
12:11 l 조회 2
하씨 아이패드 어제 저녁에 샀어야했다
12:11 l 조회 9
와 sk 쭉 내려가네
12:10 l 조회 3
하닉 개빡쳐 월요일꼴 낫네
12:10 l 조회 20
차익실현때문에 10%가 떨어진다고?
12:10 l 조회 12
하닉 별생각없음2
12:10 l 조회 22
이상형 물어보는 거 첨 봤을 때 스몰톡 아녀?3
12:09 l 조회 8
로테이션 소개팅 투폰 고민..1
12:09 l 조회 13
다음주 면접인데 중소거든? 가족관계 물어보면 어캐?2
12:09 l 조회 11
요즘 국장도 반도체 슬슬 끝물이야기 나오는듯1
12:09 l 조회 25
일본인들 개웃기네
12:08 l 조회 12
하닉 진짜 망했냐1
12: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