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데이트도 단조롭고 애인도 뭐하자 이런 것도 없어서 서운한거 말했어 자기가 노력하겠다고 했어내일이 내 생일이여서 밥 먹기로 했는데 뭐 먹고 싶냐 물어보고 아무거나 먹어도 된다 했는데 식당을 찾아서 보여주는 것도 아니고 나한테 고르라는 뉘양스로만 말하는거야
내가 서운해서 말했던 부분이 애인 계획도 안세우고 하는 부분이였는데 그렇게 말하고 그 다음 데이트도 그냥 나오니 두번째인 내 생일 저녁 약속도 이렇게 행동 하니깐 짜증나는거야
내가 그냥 애인을 맘에 안 들어하는거야?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