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78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치과 내과 안과 피부과 어딜 가든 카운터 직원들 때문에 기분 잡치네 왜 사사건건 전부다 짜증이고 왜 저런 것들을 앉혀놨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피부과 다니지만 코디애들 기본적으로 삭아지가 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상들 오지게 많아서 착한 분들도 점점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상 서비스직인데 본인 마인드가 애초에 그런생각으로 임하질 않아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이게 진짜 그러면 안되는건데 오전부터 시달린 진상들한테 질려서 이제 모든사람들이 진상으로 보이는 수준까지 와서 그런건데 나도 진짜 아침마다 오늘은 어떤진상이와도 짜증내지 말아야지 하면서 진짜 지독한 진상 만나면 내가 내가 아니게됨ㅋㅋㅋㅋ 진상들한테 시달리다가 부서옮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쳐버리겠어 다음 일정 급해서 혹시 대기 많이 있나요? 물었는데 사람 많은거 안 보이세요? 독촉하지마세요. 왜 모든 어투가 시비야 아ㅠㅠ 나도 서비스직인데 진짜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좀 싸가지가 못되먹은사람이네 아무리 진상한테 시달리고 기분잡쳐있어도 나도 그렇게 응대해본적이없는데 기본성격이 걍 싸가지바가지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무섭다.. 두 번 물어보면 뒤집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럴때 걍 들이받아 말을 왜그렇게하세요? 제가 뭐 물어보면안되는거 물어봤어요? 하면 깨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거 ㄹ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픈 사람한테 시달려서 or 일진짓 하던 애들이 취업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봉이라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병원카운터에서 친절한분 별로 못보긴함ㅋㅋㅋ 사람많고 진상많아서 힘든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는 진상 많아서 힘드시니까 저러구나 하는데 진짜 정도가 넘어서니까 나까지 짜증나는 거 알지... 너무해ㅠㅠ 의사는 친절한데 딱 한번 치과 친절한 분 빼고는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갈때마다 기분 상해ㅠㅠ 친절하면 괜히 기분 너무 좋아지더라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닠ㅋㅋㅋ진상없는곳 없고 진상한테 끽소리못하고 시달린걸 왜 나한테 푸는지 모르겠음,, 나도 서비스직 10년찬데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안저러는데 저런애들이 안그런사람은
지들이 싹바가지인거 더 튀니까 다 쫓아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상들한테 많이 시달려서 그런것도 있고 무시 안당하려고 표정도 무표정에 일부로 쎄게 말하는것도 있다더라 근데 말투를 어디까지를 참아야하는지 모르겠어서 난 갈때마다 그냥 흐린눈하고 흘려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가는 병원들은 전부 친절이긴한디.....
불친절을 아예 본적이없어...
신기하구믄 ....진상땜에
지친거 아닐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의료인인데 이해는 함 ㅋㅋ 근데 필요이상 한숨쉬고 막대하면 나도 뭐라해야지 솔직히 … 사람봐가면서 할 걸? 걔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심지어 방금 진료실에서 의사선생님 보고 왔는데 카운터 직원 본인이 더 아는척 하는 사람도 있었음..자기도 똑같은 증상 있었는데 꼬치꼬치 캐물으면서 꾀병 의심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어ㅋㅋㅋㅋ기분 상할 때 종종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급이 쥐꼬리라그런가
그래도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 얼마전에 응급실에서 진통제 맞고 집 왔는데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응급실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진짜 인성레전드더라 말투부터 ㅋㅋㅌ 나랑 나이 비슷한 목소리였는데 그럴거면 일을 때려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못 배우고 없는 집안 애들이 하는거라 그럼ㅇㅇ 그래서 교양도 없고 병원 의사들한테 자격지심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성격 파탄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 3년다닌 병원 언젠가 영수증 리뷰쓰려고 벼르고 있어. 유독 싸가지 밥말아먹은 고참틱한 직원때문에 기분 잡쳐서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만 잘하면 되는거 아니냐
돈주는 만큼만 일하면 되는거 아니냐
의 결과가 저렇게 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디서 성격 안좋은 사람들만 모아놓은것 같음 공무원들 친절하다 느낀적 없는데 공무원들보다 배로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걍 웬만해서는 그냥 피곤하시구나.. 하는데 가끔 진짜 별로이신 분들 있음. 뭐하나 물어봤는데 정색하면서 신경질적으로 대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ㅠ 그런데서 일하면 피해의식이 생기는건지 아님 걍 인성이 그런건지... 모든 고객이 다 진상짓 할거라고 생각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싸가지없는사람들 가끔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ㅜㅜ 병원가서 내가 엑스레이찍고 궁금한게있어서 의사쌤한테 저건뭐땜에그런거에요? 이렇게물어보니까 말해도 모르시잖아요 이래서 그냥 침묵하고나옴 ㅠㅠㅠ 젊은 의사들이 더 네가지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진상 환자 있어도 걍 되도록이면 친절 하려고 함 왜냐면 진상 환자들은 내가 정색하고 한숨 쉬고 기분 나쁜 티 내면 시비 걸거 알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말 길어지고 다른 환자들 한테 피해 주고 시끄러워져서 귀찮아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너넨 인티에서 젤 기분 나쁜 댓이 뭐임
12:53 l 조회 1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1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
12:53 l 조회 1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5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1
12:52 l 조회 10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1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5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5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1
12:51 l 조회 10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7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2
12:51 l 조회 6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1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
12:50 l 조회 11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3
12:49 l 조회 4
왕짜요짜요 아이스크림으로 나온거 먹어본사람??
12:49 l 조회 5
어제 서울가서 시청역에서 내렸는데
12:4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