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희망업계, 희망직무랑 자기 배경이 관련 없는 사람
-> 희망직무 계약직이라도 1년정도 하면서 유관경험 쌓기 좋음
2. 학교가 좋은 사람
-> 1년정도 경험쌓고 비슷한 포지션 중견-대기업
3. 드물게 정직원이랑 똑같은 업무 시키는 경우
-> 이런 케이스는 ㄹㅇ 잘감 특히 포폴 남는 직종
다 자기 하기 나름
|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
|
1. 희망업계, 희망직무랑 자기 배경이 관련 없는 사람 -> 희망직무 계약직이라도 1년정도 하면서 유관경험 쌓기 좋음 2. 학교가 좋은 사람 -> 1년정도 경험쌓고 비슷한 포지션 중견-대기업 3. 드물게 정직원이랑 똑같은 업무 시키는 경우 -> 이런 케이스는 ㄹㅇ 잘감 특히 포폴 남는 직종 다 자기 하기 나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