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3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1. 희망업계, 희망직무랑 자기 배경이 관련 없는 사람
-> 희망직무 계약직이라도 1년정도 하면서 유관경험 쌓기 좋음
2. 학교가 좋은 사람
-> 1년정도 경험쌓고 비슷한 포지션 중견-대기업
3. 드물게 정직원이랑 똑같은 업무 시키는 경우
-> 이런 케이스는 ㄹㅇ 잘감 특히 포폴 남는 직종

다 자기 하기 나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3이었으 빡세게 굴려지고 중고신입으로 취뽀 잘 했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다들 나가 뭐든 해라 요즘은 저것도 말 그대로 직무 잘 쌓을 수 있는 데 운 좋게라도 들어가면 경력 돼서 중고 신입으로 딴 데 가... 다들 나가서 뭐라도 해 고르지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력 학벌 다 나쁘지 않기도 했지만 대기업감은 아니었는데 공부하면서 돈 벌라고 파견직 잠깐 했던 친구는 운때 잘 맞아서 전환되기도 했음 걍 다들 자기 판단에 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하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걍 하는 사람도 있지만 계획적으로 가서 계획대로 잘되는 사람도 있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마저..나도 지금 취준길어져서 말한거야ㅜㅜ오해말어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멸공 언제부터 나빠짐?
21:03 l 조회 1
나 엽떡무뼈국물닭발 언제 먹어?
21:03 l 조회 1
취준생 너어무 힘듬 진짜 하루걸러 하루 멘탈갈림
21:02 l 조회 3
성적 미리 봤는데
21:02 l 조회 3
전산회계 1급이랑 erp 회계 중에 뭐가 더 쉬워
21:02 l 조회 2
근데우리집은 치킨을 진짜 못먹는듯
21:02 l 조회 5
164에 51이면 평균?2
21:02 l 조회 6
주변에 나랑 잘맞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21:02 l 조회 4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10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5
21:01 l 조회 28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4
21:01 l 조회 15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2
21:00 l 조회 1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9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1
21:00 l 조회 3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2
21:00 l 조회 6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23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6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1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1
20:5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