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한화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티켓팅 처음 해봤는데 이렇게 뜨면 | 인스티즈

완료된거 맞지? 무통장입금으로 처음해봐서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그냥 다음 주식 사이클 오면 그때 할수밖에 없는듯 4
06.25 08:17 l 조회 80
티켓링크 새로고침 해야되잖아7
06.25 08:16 l 조회 12
지금 만약에 200 있음 쏠탑투 드가? 걍 삼전 4주 사?1
06.25 08:16 l 조회 259
경력 몇년차정도 되야 일 좀 한다 싶음?
06.25 08:16 l 조회 15
아니 이걸 빌려줘? 말어..? 21
06.25 08:16 l 조회 153
돈이 없다 돈이…ㅜㅠ
06.25 08:15 l 조회 14
지금 쏠탑투 들어갈까 3
06.25 08:15 l 조회 119
진짜 습도 없으니까 아침도 선선해ㅠ1
06.25 08:14 l 조회 19
어 뭐야 하닉 사졌네2
06.25 08:14 l 조회 155
껄무새들 왤케많아 하고 주식창 키니까
06.25 08:14 l 조회 63
아 덜샀는데ㅠㅠ
06.25 08:14 l 조회 22
예금 들어 놓은거 해지하고 하닉갈까2
06.25 08:14 l 조회 54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28
06.25 08:14 l 조회 1956
스퀘어 살까 말까…1
06.25 08:13 l 조회 61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06.25 08:12 l 조회 32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6
06.25 08:11 l 조회 47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2
06.25 08:11 l 조회 20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8
06.25 08:11 l 조회 265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06.25 08:11 l 조회 24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06.25 08:11 l 조회 24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