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직 감 이란게 온적도없어서 잃을것도없대 잔인하고슬프고웃겨
대표 사진
신판1
개막을 안했는데 잃을게 뭐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같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ㄱ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키움 데이비슨 확정이네 3
16:26 l 조회 82
잠실 야구장 앞에서 택연 학생이 뭘 마시고 있다 2
16:24 l 조회 64
와 양현종선수 190승 인스타 만화 너무 슬퍼 4
16:23 l 조회 47
박찬호 딸 성장 빠르다 2
16:19 l 조회 62 l 추천 1
누가 우리방에 뽀뽀하고갔어!! 누구야1
16:18 l 조회 65
족발 3인분 추가요2
16:15 l 조회 91
배동현 선수랑 닮은 강아지 어떻게 이렇게 잘 찾으셨지 6
16:10 l 조회 118
고척 처음가는데 외야 자리 추천해줄 파니..2
16:09 l 조회 34
뻥이요 좋아하는 nuna들 있어?16
16:08 l 조회 51
엘지 샐캡 잘 아는 파니 있오?? 1
16:07 l 조회 55
난 그냥 그날 잘하는 선수 재빠르게 호록하는걸 좋아해1
16:06 l 조회 38
밑글보고 내가 큰방에 썼던 글들은 어땠나 보는데13
16:00 l 조회 262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9
15:58 l 조회 161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21
15:50 l 조회 373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7
15:49 l 조회 257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23
15:46 l 조회 593
혹시 또 용타 교체 생각있는 팀 있나????1
15:45 l 조회 93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13
15:41 l 조회 218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5
15:41 l 조회 279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