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5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나 불안+회피형인데 괴로워 어떻게 못 고쳐?

내가 좋아하던 사람인데 지금 썸이랑 연애 사이에서 좀 위태롭다 싶으니까 또 혼자 마음 떨어질 것 같고.. 항상 다가와 주는 건 상대 쪽이고 그냥 상대한테 너무 미안하고 그럼

대표 사진
둥이1
내 남친 극도록 회피형인데 많이 고친 케이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어떻게 고쳤어ㅠ
나 현남친이 지금 회피형이라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되게 오래 그냥 기다려줬어.. 너가 도망가도 난 여기 있다를 좀 주입 시킨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와…. 내 남친도 극회피형인데
자기 서운한 거 일절 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보통 자기가 누구한테 먼저 뭘 요구하는 성격도 아닐꺼야... 약간 유기견...? 다루듯이 대하면 많이 고쳐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흠 그게 무슨 말일까……
혹시 예를 들어주면서 알려줄 숭 ㅣ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뭔가 계속 다가가면서 얘기해봐 하면 더 도망가ㅋㅋㅋㅋ 그냥 생각할 시간 필요하면 충분히 하고 얘기해줘. 라고 한 다음에 뭐 필요한것들만 간간히 챙겨주면서 (커피같은거) 아무렇지 않은척 행동하다 보면 어느순간 다시 옆에 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해보께!
근데 나는 남친과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싶읔데 남친은 뭔가 아닌가봐
어떻게 해야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둥이 남자친구는 잘 모르겠지만 내 남자친구는 뭔가 전연애때문에 대화는 곧 싸움으로 이어진다라는 두려움이 있었던 상황이었어...! 그래서 나랑은 싸우기 싫어서 대화를 안하려고 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처음에 약간 "나랑 대화 안해도 괜찮아, 그냥 난 너 생각을 알고싶은거니까 말만 해줘, 거기에 대해서 내 입장이나 내 생각 얘기 안하고 정말 듣기만 할게." 라고 했고 여기서 포인트는 진짜 듣기만 해야돼!!! 거기서 "아니 근데 나는..." 하는 순간 다시 숨어버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우와 진짜 둥이 멋지다
둥이도 대단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그래서 그냥 듣고 "음 그랬구나 여기에 대해서 좀 더 서로 얘기해볼래? 아니면 좀 나중에 마음 다시 잔잔해지면 대화할까?" 해서 남자친구 의견대로 했고, 이거 몇번 하니까 남자친구가 나중에는 먼저 바로 자기 입장은 이랬다 여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냐 라고 먼저 물어보기 시작하더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진짜 나 노력해볼게
혹시나 또 모르는 거 있음 요기에 물어볼게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우웅! 사실 좀 긍정적이게 생각하면 회핑형은 싸우기 싫어하는 성향들이라 어떻게 보면 나랑은 좋은 시간만 보내고 싶은 거구나... 라는 행복회로 돌리면 둥이 마음가짐에도 좀 도움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맞는 것 같아
나랑 늘 싸우기 싫어해
근데 난 너무 재촉하고 뭐라하고 화내고 했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음 떨어질것같고가 무승뜻이야? 마음이 식는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2
22:47 l 조회 9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12
다들 이 문장 공감 가?1
22:45 l 조회 24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22:44 l 조회 15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5
entp 궁금한점..3
22:40 l 조회 12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14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19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1
22:38 l 조회 18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32
아니 정수리 기름내 밖에 안나는데
22:37 l 조회 9
내향적인 남자들은 플러팅이나 호감표현 어떻게 함??2
22:36 l 조회 24
소개팅 애프터 까였는데 이유 들었거든? 이거 맞나 1
22:35 l 조회 28
애인이 동성 친구들 4,5명이랑 1박으로 가평 빠지 간다는거 보내줘?4
22:32 l 조회 23
소개팅 이후 연락텀 어느정도야..?
22:32 l 조회 16
이별 친구가 전애인친구 소개해달래 물어봐도 ㄱㅊ나?10
22:30 l 조회 42
아 진짜 헷갈리게하네 ~3
22:27 l 조회 43
이별 여러번 헤어지니까 이제야 정신차려짐 ~^^
22:22 l 조회 42
결혼 모은돈 3억, 연소득 세전 1.7억 정도면 어디서 살아야할까? 2
22:19 l 조회 20
26살이 29살여자애꼬시는게 쉬울까 21살여자애 꼬시는게 쉬울까?3
22:1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