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우리가 기사님을 우리가 배차하는게 아니라서 직접 취소해야한다고 했더니 생때 오지게 부리면서 지는 그런거 모른다고 우리보고 하라고 여엄병을 떨더니
내가 쿠팡콜센터에 전화거는 도중에 지가 취소함 진짜....죽어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쿠팡은 우리가 기사님을 우리가 배차하는게 아니라서 직접 취소해야한다고 했더니 생때 오지게 부리면서 지는 그런거 모른다고 우리보고 하라고 여엄병을 떨더니 내가 쿠팡콜센터에 전화거는 도중에 지가 취소함 진짜....죽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