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가 매일매일 자기 전에 통화를 하거든 ? 근데 내기 자기 전에 내 개인시간도 중요해서 다 하고 전화 하면 나보고 좀더 빨리 오란식으로 목소리 더 듣고싶다 해 ㅠ 막상 전화 하면 할말도 없는데 짜증나게 ... 숨막힘 맨날 기다린다 그러고 그래서 내 할거 괜히 나도 정신없이 하게 된다 해야하나|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가 매일매일 자기 전에 통화를 하거든 ? 근데 내기 자기 전에 내 개인시간도 중요해서 다 하고 전화 하면 나보고 좀더 빨리 오란식으로 목소리 더 듣고싶다 해 ㅠ 막상 전화 하면 할말도 없는데 짜증나게 ... 숨막힘 맨날 기다린다 그러고 그래서 내 할거 괜히 나도 정신없이 하게 된다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