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취해가지구 오타는 이해부탁해!!
술집에서 일하는 남자분 내 스타일이여서 인스타 물어보고 계속 디엠하고 얘기하다가 3번째 만나는날 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몸이 너무 안 좋아져서 병원 다녀왔는데 헤르페스2형에 hpv바이러스꺼지 걸렸어 그래서 내가 그분한테 말했더니 사실은 자기가 트위터에서 오프도 하고 그랬었다고 말하더라근데 나 아직도 그 사람이 너무 좋아 나 미친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취해가지구 오타는 이해부탁해!! 술집에서 일하는 남자분 내 스타일이여서 인스타 물어보고 계속 디엠하고 얘기하다가 3번째 만나는날 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몸이 너무 안 좋아져서 병원 다녀왔는데 헤르페스2형에 hpv바이러스꺼지 걸렸어 그래서 내가 그분한테 말했더니 사실은 자기가 트위터에서 오프도 하고 그랬었다고 말하더라근데 나 아직도 그 사람이 너무 좋아 나 미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