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7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나이가 어려서 평생 내좋사로만 살았거든?
대쉬 받은 적 없는 건 아닌데
상대가 밥을 사 준다고 해도 그냥 집에서 라면 먹는 게 편하고 밖에서 같이 놀자고 해도 옷 고르고 머리 정리하는 것부터가 귀찮아서 막막하고 방에서 혼자 노는 것보다 불편하고 어색하고 재미도 없고 
이걸 극복할 장점이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그게 내좋사 나좋사랑 먼 상관이야? 나도 본문이랑 성향 똑같은데 난 나좋사랑만 연애해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나면 저 상황들이 다 극복이 되는데 나좋사들은 저 패턴에서 영원히 벗어나질 못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널 좋아하는 사람들이 너 성에 안차서 관심도 없으니 만나기 귀찮은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근데 나도 평범이고 상대도 평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평범이든 머든 걍 호감이 안생기니까 굳이 만나고 싶지 않은 느낌인거같애 난 어느정도 나도 호감이 있는 나좋사만 만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 호감이라는 건 내 노력으론 생길 수도 만들 수도 없는 거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노력으로 호감이 생기긴 어렵지.. 난 개인적으로 나만 바라봐주고 다정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호감을 느꼈음! 물론 외모도 어느정도는 취향에 맞아야함 근데 굳이 그런게 필요없다면 내좋사 만나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결국 그런 거구나... 인간적으로 보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인데 이성으로 보면 긴장도 떨림도 안 생기더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04 2:55: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하나도 안 설레던데...
같이 우산을 써도 빨리 집 가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좋사'만 보고 만날 수 있는 건 아니니께..
그건 그냥 일방적 짝사랑이고 넌 상대에게 아예 관심 없어서 만사 귀찮았던듯
내좋사로 시작했지만 결국 상대를 꼬셔냈고 서로 좋아하니 연애도 가능했던거였을텐데
나좋사여도 너가 상대에게 관심이 끝까지 안가면 그건 나좋사 연애 그런게 아니랴 걍 짝사랑으로 끝인거지 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 상대를 꼬셨다는 전제까지 가기 전까진 내 마음을 노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거겠지? 어렵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좋아하는 마음을 노력하면서까지 만날 필요 없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굳건한 내좋사였다가 이번에 나좋사 만나는데 뭔가 다름 ㅋㅋㅋ 여즉 다른 사람들이 나 좋다해도 별 호감이 안 느껴졌던 이유가 상대방이 매력이 없어서였던 것 같아
한 달 만날때까지만 해도 아 언제 헤어지지..? 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매력이 느껴지니까 사랑에 빠지게 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편해 공주됨
확실히 내좋사 만나는게 재미는 조지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5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8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20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8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9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93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5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7
9:36 l 조회 216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5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6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8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8
9:14 l 조회 6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8
9:08 l 조회 31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9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40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9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2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7
7:37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