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4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말이 너무 안 통하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sn이 다르면 바라보는 관점 차이가 크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화 티키타카 자체가 잘 안되던데 뭔가 뚝뚝 끊기는 느낌 대화가 붕 뜬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돌은 꽤 있을껴.
S같은 경우는 경험주의고 현실위주
N같은 경우는 상상을하고 미래를생각하는데

예를들면 일을하는데
선반에 이 n이 갑자기 선반에 뚝떨어지면 어떡하지? 다칠수도있겠는데? 미리 안전대를 설치하던가 빼두자

S는 그럴리가 없잖아? 만약 그렇다하더라도 당장 떨어질 이유가 없는거 같은데 굳이 빼야함? 그런경우는 드뭄.

같은 느낌?
ST가 꼭 나쁜건 아닌데 좀 그런거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mbti보단…음…서로 배려하면 말 잘 통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나 st인데 가장 잘맞는 직장동료들 다 nf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infp 남편istj인데 서로 노력해…남편은 내가느끼는 감정 이해해주려하고, 난 남편이 나룰위해 해주는 말 듣고 발전하려하고…서로 이해해주면서 대화하면 오히려 발전하기 좋은 관계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검색하다 들어왔다..주변에 파국인 nf st 많았는데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화할때 sf nt 는 좀 중화되는 느낌인데 st nf는 좀 치우친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St진짜싫어 꼰대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t인데 nf랑 말 진짜 안통함 sf랑은 잘지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st랑 잘 지내는데 대화하고 이런건 ㅇㅋ이임 근데 일할 때 더럽게 안맞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히.,, 걍 조율하면 괜찮지 않나 나 st인데 친한친구 중에 nf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다 친구조율 가능함 근데 애인으로는 진짜 안되겠더라 ㅋㅋㅋㅋ 그 nf친구랑 사귄다 생각해도 소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 애인은 좀 진입장벽 셀 거 같긴 한데 어떨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st인데 nt가 ㄹㅇ안맞아 sf nf는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간 두글자 다르면 진짜 생각 시작부터 끝까지 행도까지 다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심함 말 안 통하는 거는 걍 전제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T F 차이가 제일 유명하지만 내 기준 S 랑 N 차이가 진짜 심한 거 같음 서로 답답해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친구보다는 애인이나 가족이 이러면 ㄹㅇ파국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20:50 l 조회 1
올해 졸업해서 취업한 사람들 주식
20:50 l 조회 1
하닉 3개있다가 2개 팔고 1개만 남겨뒀는데 개아까워함
20:49 l 조회 4
난 너무 빨리 질려서 결혼이 걱정이야
20:49 l 조회 5
초코케이크 개좋아하는데
20:49 l 조회 2
00년생이면 20대 후반이라 어린 나이도 아닌데
20:49 l 조회 8
보통 회사에서 워크샵 일정 언제 알려줘??
20:49 l 조회 2
스터디플래너 6개월짜리 만이천원주고 사기 ㅇㄸ1
20:49 l 조회 5
같은 부서사람 끝까지 생일축하 말 한마디 안해주는데 정 떨어짐
20:49 l 조회 8
주식 120벌었는데1
20:48 l 조회 11
회사 너무 가기 싫다
20:48 l 조회 4
계양 사는데 러브버그 2마리밖에 못봄
20:48 l 조회 5
친구 손절하고 싶다 하..
20:48 l 조회 3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4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4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5
20:48 l 조회 8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8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3
20:48 l 조회 8
올해2월부터 자산이 안늘었어
20:48 l 조회 3
네일 비싼데는 가격값 하는구나1
20: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