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웃지말고 들어줘 ㅠㅠ 
나진지하게 내 외모에 대해서는 객관적으로 잘생겼다고 생각하거든? 
(왜냐면 어릴때부터 외모칭찬많이듣고 인스타 팔로워도 많이 오고 길거리에서 여자들이 쳐다보고 전시회가면 한번씩 번따도 당하니까..)
호감있는애 인스타 팔로우목록에 나랑 느낌 비숫한애들 많아서 외모때문에 걔가 나핟테 호감없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한달에 3번정도 단둘이 만나서 카페가거나 밥먹는데 
문제는 만날때 아니면 연락이 거의없어 ….. 
나도 답장 빨리하는편은 아닌데 걘 며칠만에 연락해… ㅋㅋㅋ 심지어 오늘은 연락 늦게해서 미안하다고 연락옴 (더 초라해짐) 
걍 짜증나서 읽씹 할까가도 몇시간후에 답장해주게 되고.. 상대는 INFP고 성격도 infp같은 성격이긴해 

어떻게해야해?? 

[잡담] 호감있는 여자는 나한테 호감없는것같아…(조금 장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매력이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거야.. 어케 매력을 키워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계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읽고 악기 하고 그런거? 전시회나 박물관; 책은 많이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열심히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INFP면 외모도 보지만 인성을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인성도 나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이 취향이 아닌거아냐? 이상형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그런것같아… 외향적인 남자 좋아하는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감 있는 티는 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은 괜찮은데 티키타카가 잘 안 되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그런것같애 걍 자연스러운 대화는 잘 되는데 나도 상대도 조용한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조용하면 잘 되기 어려운 것 같아 한 명은 대화를 이끌어가줘야 잘 되는 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더 외향적으로 하면될까? 그리고 연락답장은 나도 늦게해야하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억지로 외향적인 척하면 더 반감들고 그냥 자연스럽게 질문만 많이 해 답장은 너도 늦게 하면 옳다구나 싶어서 연락 바로 끊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대가 INFP면 불도저여야지 잘 될 수 있지않나? 아님 들이댈 틈을 잘 주거나
얘네 남녀 다 눈치 많이 봐서 지 마음에 들어도 상대가 날 마음에 안들어할까봐 들이대는것도 슬쩍해보거나 상대가 반응없으면 힝..이러고 도망갈 수 있는 타입이던대
불도저처럼 들이대면 겟가능한 여리여리한 감성적인 타입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랑 남친이 이건데 나는 말을 많이해줘서 좋았대ㅋㅋㅋ
일단 답장 바로바로하고 자주 만나자고 먼저하고 질문도 많이 생각해가고 상대방이 좋아하는걸 많이 물어보고 영화취향 취미 먹는거 사소한거라도 좋아하는 것들 많이 물어보면 상대방도 얘도 나 좋아하나?하고 자신감 얻으면 다가올꺼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영화 줄거리를 구상해봤는데 범죄스릴러야
23:03 l 조회 1
하늘하늘 여름룩 예쁜 쇼핑몰 추천해줄사뢈
23:02 l 조회 3
렌즈삽입술 어때??
23:02 l 조회 4
엄마 간만에 자취방에 오셨는데 ㅜ
23:02 l 조회 8
렌즈도수 -4.5면 시력 많이 안 좋은 거야??2
23:01 l 조회 14
일집일집일집인 직장인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5
23:01 l 조회 15
수준이 비슷해야 1년을 만날수잇다생각해??3
23:01 l 조회 10
생얼로 안꾸미고 이쁜거랑 다 꾸미고 이쁜거랑 차이 못느껴?2
23:01 l 조회 10
와 미치겠다 엄청 큰 벌레 붕붕거리면서 들어옴
23:01 l 조회 6
ㄹㅇ 다 결혼한다..7
23:00 l 조회 47
승무원 영상면접 도입에 실수했는데
23:00 l 조회 99
오 오늘 동남아에서 하루동안 44만원 썼네 2
23:00 l 조회 9
초고도근시 -8이면 라식은 안되겠지?ㅠ 5
22:59 l 조회 12
축의 15 할까 20 할까5
22:58 l 조회 17
근데 나만 식혜에 든 쌀 종이박스 씹는 것 같아.....?3
22:58 l 조회 29
전공이나 직업을 선택하게 된 기준이랑 계기 궁금해 4
22:58 l 조회 17
세월호 나무위키 읽는데 당시 희생되신 교사가 25세셧어1
22:58 l 조회 34
얼음 꽉꽉 많이 채워서 넣어주는게 센스 있는거라니..3
22:57 l 조회 40
6년전에 같이 일했던 협력업체 소장 본인상이면 익들 가거나 부조해? 1
22:57 l 조회 10
아 일본여행가서 쇼핑하려고 현지인 추천템 영상보는데1
22:5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