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간호사 KIA LG 메이플스토리 두산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카페 알바하는데 나는 이때까지 카페 많이 다니면서 얼음 많은게 반가웠던 적이 없었어서.. 10분 내로 마실것도 아닌데 녹아서 밍밍해지겠다 생각만 함..ㅎㅎ 음료 양이 느는것도 아니구.. 

대부분은 무조건 얼음 꽉 찬걸 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싫어.. 얼음으로 양 채우려는 건가 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음 믾아야 오히려 빨리 안녹는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근데 카페에 한두시간 이상 있으면 결국에는 그 얼음이 다 물 되지 않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나치게 차가워서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스티나 아메리카노는 얼음 많은게 좋음 그거빼고는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유 안들어가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약간 얼음녹아도 맛에 이상 없는것들 티백류나 이런것도 좋고 천천히 마셔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운날엔 얼음 많은게 좋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애서 시향지 받았는데 그럼 매장 있는거야?
0:43 l 조회 1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0:43 l 조회 1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1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
0:43 l 조회 1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1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2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1
0:43 l 조회 4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
0:43 l 조회 5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3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24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2
0:42 l 조회 10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7
0:41 l 조회 38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3
0:41 l 조회 11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2
0:41 l 조회 20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17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3
0:41 l 조회 12
폴인오트랑 스프링모닝2
0:40 l 조회 10
보통 점보러가면 질문몇개해
0:40 l 조회 5
언제쯤이면 사람들 시선에 자유로워질까...
0:40 l 조회 3
진짜 빠니보틀 중중소보다 디시중소기업갤러리 레전드 읽어줘야함
0: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