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으로 작은키인데 체형이 듬직해 어깨 43으로 넓고 팔뚝두껍고 가슴75e 배만들어감 골반넓고 엉덩이크고 히벅지 두꺼움 걍 웰시+뭘입어도 듬직하고 나시입으면 어깨 팔뚝 조합으로 싸움 잘할것 같고 뭘입어도 보기싫게 비져나와서 싫어 거기에 54kg으로 통통한체형이라 스트레스 받는다 이런거 뼈말라4n까지빼면 잘어울릴까?
![[잡담] 이런분위기 좋아하는데 체형이상하면 다시태어나야할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4/20/83315697188ded136124029595280fba.jpg)
![[잡담] 이런분위기 좋아하는데 체형이상하면 다시태어나야할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4/20/8865bc1fc3f14b0273c90386a7b8bccb.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160으로 작은키인데 체형이 듬직해 어깨 43으로 넓고 팔뚝두껍고 가슴75e 배만들어감 골반넓고 엉덩이크고 히벅지 두꺼움 걍 웰시+뭘입어도 듬직하고 나시입으면 어깨 팔뚝 조합으로 싸움 잘할것 같고 뭘입어도 보기싫게 비져나와서 싫어 거기에 54kg으로 통통한체형이라 스트레스 받는다 이런거 뼈말라4n까지빼면 잘어울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