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6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160으로 작은키인데 체형이 듬직해 어깨 43으로 넓고 팔뚝두껍고 가슴75e 배만들어감 골반넓고 엉덩이크고 히벅지 두꺼움 걍 웰시+뭘입어도 듬직하고 나시입으면 어깨 팔뚝 조합으로 싸움 잘할것 같고 뭘입어도 보기싫게 비져나와서 싫어 거기에 54kg으로 통통한체형이라 스트레스 받는다 이런거 뼈말라4n까지빼면 잘어울릴까?

[잡담] 이런분위기 좋아하는데 체형이상하면 다시태어나야할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분위기 좋아하는데 체형이상하면 다시태어나야할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건 바스트마저 없는 개말라걸을 위한 옷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4n으로 빠지면 바스트 b로가지 않을까?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e에서 b 가기ㅠㅠㅠㅠ 나랑 바꿀래? 난 b되고픈 꽉찬a.....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꿔줘 이거 몸둔해보이고 딱붙상의는 가슴울면 배맞고 배헐렁하면 가슴맞아서 스트레스임ㅠㅜ 안커도 a컵 친구들 너무 힙하고 몸 날렵해보여서 매력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뼈대가 얇으면 ㄱㅊ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뼈대 얇+몸무게 낮으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쓴이 몸매가 가진 매력을 좋아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빼도...좀 안어울릴까? 여자몸 둔해보이면 꼴보기 싫다 생각해서ㅠㅠ 저런거 너무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그냥 살라는말만 듣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슬랜더가 입으면 깔끔한 옷이긴 한데 쓰니가 입으면 라인이 이뻐서 완전 매력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거작아서 끼고 부담스러웠어ㅠㅠ 저기 쇼핑몰 추구미라 여러개 시켜봤는데 안어울리거나 안맞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예쁜데 ㅠㅠ 주문한거니까 살 빼고 입쟈. 바스트는 많이 안작아질 것 같긴 한데 라인 자체가 글래머스타일 같아서 잘 어울릴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5e면 살 아무리 빼도 저런 옷 어울릴만큼 바스트 작아지진 않을듯... 저건 뼈말라에 가슴도 없어야돼 쓰니가 원하는 핏이 뭔지 알 것 같은데 그 핏 안 나올 것 같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깡말라까지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슷한 채형인데 4n까지 빼도 똑같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바스트 비슷한디 아무리 빼도 바스트 땨문에 팔뚝살 안 빠져서 핏이 저런 핏이 안 나옴 바스트~팔뚝 부위는 꽉 낌 내가 입으면 옷이 좀 부담스러워졌어 글구 우리 체형도 그리 나쁜 체형 아냐~~ 옷만 잘 맞춰서 입으면 난 좋던데... 글고 입고 싶으면 그냥 입는 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옷들은 살을 한계까지 빼도 뼈대가 다하는 옷이라..
갠적으로 쓰니 체형이 난 부럽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키로 초에 가슴도 없는데 저런옷입으면 내복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슷한 체형인데 살 빼도 가슴 컵 안줄더라...줄어봤자 c, d컵이고 어깨는 뼈라서 작아지지도 않아ㅠㅠ
나도 여리한거 좋아하는데 저런옷 입으면 옷이 힘들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건 체중보다는 뼈대.. 흉곽 납작하고 플랫한사람들이 잘어울랴 흉곽 조금이라도 구조감있으면 허리 확통짜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 그냥 입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원래 저런 옷이 잘어울리는 편인데 살은 빼면 뺄수록 더 잘어울리더라 조금이라도 살 붙으면 내복같고 핏 이상해져
상체는 살 하나도 없고 다리만 두툼한편 가슴도 작은 편이고 몸통도 카드병정처럼 앞뒤로 납작해 동그랗지 않고
얼굴 생김 자체가 얇게 생기고 목이랑 팔이 얇고 긴게 중요한것 같아 어깨는 오히려 너무 좁은거보다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랑 같은 몸무게인데.... 난 저런옷이 잘어울림
걍 체형때문인것같음 몸무게보단 쓰니몸매 냥좋을것같은디 핫걸스타일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뼈대까지 작은 개말라 뼈말라를 위한 옷같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살아 입고싶은거 입고 하고싶은거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166/65 퉁퉁이 체형이엇는데(나시입으면 오동통 천하장사 그잡채)
167/57까지 빼니까 전체적으로 얇아지더라 가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깨 넓고 흉통있고 스트레이트 체형이면 살 빼도 부각되어보임
당사자성 발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리 빼도 골격 있으면 안 될걸
그냥 입거나 쓰니 장점 살리기 ㄱ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몸 충분히 장점 많은 몸인데!!! 나도 키 크고 뼈대 있고 어깨 넓고 골반 넓어서 개말라로 빼도 저런 옷은 안 어울리더라... 대신 셔츠류는 옷빨 잘 받아서 그걸로라도 만족하면서 사는중 일단은 다이어트를 해봐! 그러면 입을 수 있는 옷들 많아지면서 굳이 내 추구미 옷 아니더라도 다른 옷들도 입어보면서 만족감 쩔어짐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
3:30 l 조회 4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1
3:29 l 조회 5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
3:29 l 조회 4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
3:29 l 조회 3
썸인지 아닌지 짐작이 안가는 누나가 있어용2
3:28 l 조회 7
취준생이라 그런가 남친한테도 비교하면서 정병옴
3:28 l 조회 3
제주도 2박 3일 경비 인당 45 어때??
3:28 l 조회 10
영어단어 하루에 50개씩 외우면 빡센가1
3:28 l 조회 4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12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3
3:25 l 조회 35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4
3:24 l 조회 19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5
3:23 l 조회 2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4
야식 먹말2
3:22 l 조회 12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36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52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52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10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