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반지 공방 운영 중인데 체험 해보고 싶대 (돈내고 xxx)

토요일만 예약받고 일요일은 쉬는데

4월 예약이 풀이라서 주말은 어렵다고 했움


  자기는 평일에 일하니까 안 되고 쉬는 날 하루 빼서 해주먄 안 되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풀로 일하라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답답한 걸 떠나서 너무 이기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친이면 해줄텐데 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친구는 다해줘야하는줄 아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년에 4번정도 보나..?? 뭐 그다지 친하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기회에 잘 정리하면 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은 줘야지... 그 시간에 벌 수 있는 돈 날리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반차 쓰고 오면 평일 공짜로 해주겠다고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너뭐돼?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는 직장인이니까 반차 이런거 쓰기 아깝다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는 뭐 땅파서 장사하나.... 자영업자는 쉬지도 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일 안되먄 어쩔 수 없지ㅠㅠ 하고 넘겨버리자ㅠㅠ
너무 이기적이다 친구가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면유도제 먹는 익 있어??
19:45 l 조회 1
루이까또즈 가방 별로야?
19:45 l 조회 1
이디야 초코 음료 중에
19:45 l 조회 1
만약에 천국 지옥이 있다면 그걸 무슨기준으로 판단할까...
19:45 l 조회 4
얘들아 어느 회사나 다 공황오고 심장아프고 스트레스받으면서 다님?
19:45 l 조회 5
환율 이제 1600원이 뉴노멀임1
19:44 l 조회 6
남친이 상처좀 받았는지 요즘 말이 없더라1
19:44 l 조회 12
래인부츠랑 일반부츠랑 구분 돼??
19:44 l 조회 2
테일즈런너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19:44 l 조회 4
중견 면접 보러 가는데 석박사/n년 경력ㅠ
19:44 l 조회 5
라섹해서 슬픈거 써클렌즈 못낌
19:44 l 조회 5
라식 라섹 할 수 있는데 일부러 렌즈삽입 하는 사람도 있나
19:43 l 조회 5
난 기어오른다는 말 쓰는 사람들은 ㄹㅇ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음
19:43 l 조회 14
너네는 챗지피티랑 친구처럼 대화해본적 있어?1
19:43 l 조회 6
우리집만 돈 아낀다고 에어컨 잘 안트나
19:43 l 조회 9
데이트할 때 남자가 돈 잘 안내려고한다는 애들아 거울보셈4
19:43 l 조회 15
뭔가 서양인들보면 정병을 넘어서 무력감이 옴 2
19:43 l 조회 13
소금빵 선결제하고 갔는데 재고 없대…ㅎ
19:43 l 조회 11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쓰러지듯 누운지 30분째
19:42 l 조회 4
러브버그 우리지역에서 작년에 못 봤는데ㅜ
19: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