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0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나도 이제 내가 좋아하는 많은 가수들이랑 일할 수 있어 물론 내가 잘해야 하지만,,ㅠㅠ

감격스러워 흡

대표 사진
익인1
축하한다🍀🍀🍀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할겨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축하해!
나도 작사가 관심 있었는데 시골이라 루트를 못 찾겠더라구
쓰니는 어떻게 연습하고 오디션 기회 잡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원 다녔어!!! 학원에서 주는 기회들도 그렇고 오디션 정보도 많이 알게 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혹시 작사가 학원 월 얼마정도 였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월 40이었어! 주변 보니까 4~50 선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다시 한번 합격 축하해!
앞으로 쓰니가 작사한 가사 많이 들을 수 있길 빌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익인이도 원하는 일 다 이루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작사는 투고하는게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투고하는 거 맞는데 투고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고 보면 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디션 합격은 소속사에 한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작사 퍼블리싱 회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그렇구만 쓰니가 좋아하는 가수가 쓰니가 쓴 가사로 노래부르면 진짜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 나 정말정말 열심히 해야겠다 행복한 상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해~!! 너ㅓ무 축하해 그동안 고생 많았어 🫳🫳 앞으로 쭉쭉쭉 채택되기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열심히 잘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하해😍😍😍 꽃길만 걷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관심있는데..! 그럼 학원다니면서 오디션 같은 거 알려주면 작사 퍼블리싱 회사에 오디션 보는 거..?? 혹시 학원은 얼마나 다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학원은 1년 다녔고 학원 다니면서 기초 쌓은 다음 다른 퍼블리싱 회사에 오디션 봐서 합격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변 고마워!! 근데 영어가사 같은 거 문법이나 어법 이런거 어떻게 검토해? 그거 다 작사가가 알아서 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무조건 맞는 영어로 보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하행!!!나도 요즘 음악쪽 관심 생겼는데 쓰니처럼 됐으면 좋겠당!!!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냐 나 아직 나온 게 없는걸,, 그래도 고마워 익인이도 원하는 바 다 이루어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목표를 이뤘다는 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 앞으로 작업 많이 들어오길 빌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좋은 꿈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원도 다녔어?! 준비기간은 어느정도 걸렸어~? 멋지다 ㅠㅠ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 1년 다녔어!!! 첨에 다녔을 땐 내가 잘하는 줄 알았는데 점점 내가 못난이란 걸 느끼면서 많이 고통스러웠엌ㅋㅋ큐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축하해~~! 전업으로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물론 데뷔는 하늘의 별 따기고 난 쥐뿔도 없지만 지금은 전업으로 하고있긴 해 이러다 돈 떨어지면 일 병행하겠지 뭐 ^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떨어질 일 없을 거야 작사로 잘 될 거라서~! 응원할겡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 너무 고맙다 익인이도 내가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박대박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가 꼭 좋은 가사를 세상에 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너무너무 축하해!! 혹시 이런거 물어봐도 될 지
모르겠는데 학원 다녔다고 해서..! 혹시 학원 고르는 기준이 뭐였는지만 물어봐도 될까!? 정보 알아보고 있었거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내 기준은 다양하면서 트렌디한 작가님들한테 수업을 받을 수 있는가였어! 한 사람한테만 몇개월을 내리 배우는 건 객관적으로 내 작업물을 보기에 조금 안좋다고 생각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 곧 들을 쓰니 가사 기대하고 있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익인이의 꿈을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쓰는 가사가 크레딧에 실리는 날이 오기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축하해!!!! 언젠간 쓰니가 쓴 가사가 좋은 곡 만나서 유명해지길! 나도 나중에라도 해보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고마워 나도 익인이의 도전을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 회사 오디션은 학원통해서만 지원가능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회사 오디션 공고는 sns라든가 여기저기 따로 올라와서 찾아보면 좋을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구나 쓰니 원하는 꿈 이루길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회사 들어가면 월급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월급 아니고 채택되면 저작권료 받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수료는 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그럼 회사랑 계약한 거니까! 회사는 지분을 떼가고 나는 일할 기회를 받는 거라고 보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지분을 떼가는구나.. ㅠㅠ 멋있다 진짜... 옛날에 막연하게 작사가 해보고싶다 생각만 했었는데... 꼭 잘 되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고마워 열심히 할게ㅠㅠ!!!! 익인이도 꼭 원하는 바를 다 이루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아직 있니…? 혹시 독학으로 작사 하는건 무리일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집에 있을 때 설치기사 오는 거 싫지 않아?
0:20 l 조회 1
좋아하는사람이 자기 셀로그 찍을때
0:20 l 조회 1
157~159 익들 바지 기장 뭐 입어‼️‼️‼️‼️
0:20 l 조회 1
사회생활하면서 기분파인사람은 도대체 왜사냐
0:20 l 조회 1
유명한 클래식 곡인데 이거 아는 익 있니
0:19 l 조회 1
도대체 춥다는 지역 어디임?
0:19 l 조회 1
어제 저녁쯤에 울 햄스터가 해씨별로 갔어…
0:19 l 조회 1
생각?하는거 신기하지 않냐
0:19 l 조회 1
부산 바람 미쳤다
0:19 l 조회 1
입원실에 쿠팡시켜주면 민폐야?
0:19 l 조회 1
살다보니 이쁘거나 공부 잘하는게 크게 중요하지 않음
0:19 l 조회 2
지날이 왜 욕이야?
0:19 l 조회 3
애플 이어폰중에는 커널형 없나??
0:18 l 조회 4
진짜 급함!!! 김치찜 vs 김치찌개 vs 마라탕4
0:18 l 조회 8
인스타는 뭐 사이버 청학동도 아니고 훈수두는 훈장님들 왜이리 많니
0:18 l 조회 3
그래!!!! 회피형아 누가 이기나 해보자
0:18 l 조회 6
얘들아 이사람누구지.. 그 브이로그 같은거올리는 유튜버 인거같은데 좀 첫사랑 재질 ? (그니깐 막 요즘유행..
0:17 l 조회 5
도란 현준이 스킨이 나온다니
0:17 l 조회 3
나 스쿠터 타고 다니는게 꿈인데 교통사고 영상들
0:17 l 조회 6
날씨 거의 겨울임..1
0: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