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2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안큰데

걍 모을게 있는정도...?

근데 누브라차고 뛰면

잡아주는게 없어서

흔들리는 느낌 다나고

아프던데

작아도 있긴하니까 아픈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브라 안차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찼엌ㅋㅋ큐ㅠㅠ 누브라하고 뛰니까 진짜 아프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진짜 작아서 안아파.. 브라 안하고 런닝해도 안아픈데 좀 흔들리면 더 빠진대서 걍 브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누브라 살까고민하다가 서치해서 들어왔는데 나도 가슴크진않은데 달리거나 역동적으로 움직일때 가슴흔들리는느낌이싫거든ㅠㅠ
그래서 살까고민되는데 가슴잡아주는건 아예 없고 그냥 젖꼭지가리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잡아주진않는거같애 난 편한걸로산거라 일부러ㅎㅎ 다이소에서삿고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대 중반 유부녀가 10살 어린 솔로남한테 관심 있던거 들키면 왜 쪽팔려?
12:35 l 조회 1
오늘 면접 봤는데
12:34 l 조회 2
쌍화차랑 대추차는 원래 맛이 비슷해??
12:34 l 조회 2
전력주 너네 어카면 좋니
12:34 l 조회 3
쿠팡 입고 어때???
12:34 l 조회 1
모르고 isa계좌로 주식햇는데...나 돈업음 빼랴고 했거든..?
12:34 l 조회 6
자영업 국룰인가;
12:34 l 조회 2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
12:34 l 조회 9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4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5
12:34 l 조회 7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5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6
12:33 l 조회 10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4
12:33 l 조회 13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2
12:32 l 조회 38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3
12:31 l 조회 35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6
12:31 l 조회 16
7월말 주식 예상2
12:31 l 조회 72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6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2
12: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