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인데… 그냥 공부하다보니 그러고싶어ㅋㅋㅋㅋ
강아지 알바도 많이 해봤구… 몸으로 일하는 거 자신있고… 비위도 좋고… 부모님 사업해서 장사치 머릿속은 좀 타고났고… 실전은 다르겠지만
하 원래 수의대 가고 싶었는데 못갔어서 그런가 그냥 엉뚱한 생각이 자꾸 듦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공대생인데… 그냥 공부하다보니 그러고싶어ㅋㅋㅋㅋ 강아지 알바도 많이 해봤구… 몸으로 일하는 거 자신있고… 비위도 좋고… 부모님 사업해서 장사치 머릿속은 좀 타고났고… 실전은 다르겠지만 하 원래 수의대 가고 싶었는데 못갔어서 그런가 그냥 엉뚱한 생각이 자꾸 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