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서울 교행 지방직 준비하려고 하고 오늘은 공부 안하고 그냥 보고 왔어 국어:85 영어: 85 한국사:40 교육학: 35 행정법: 35이런데 1년 안에 합격권 만드는거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