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 스타일 여자는 남자는
내가 먹여살리면 되니까 키큰 훈남 ㄱㄱ야
아니면 남자가 한심하면 안되니까 능력있고 내실있고 세상에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사람 좋아해?
(20대 중반 이상만)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 스타일 여자는 남자는 내가 먹여살리면 되니까 키큰 훈남 ㄱㄱ야 아니면 남자가 한심하면 안되니까 능력있고 내실있고 세상에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사람 좋아해? (20대 중반 이상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