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 | 인스티즈도대체 뭘 읽으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답이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만하기 눌렀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깍두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설기? 주사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 모양을 맞히는게 아니라 제목 중에 3글자를 쓰는건데 제목이 3글자인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하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해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쳤나 이런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머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빈칸 채우기 저렇게 바뀌고 노래제목 맞히는 거 없어져서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너무 어려워... 맞히기 너무 힘듦ㅜㅜㅜ 근데 포인트가 필요해서 억지로 하는듕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머야? 어디서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단바 돋보기 모양 누르고 빈칸채우기 검색하면 할 수 있엉 포인트 버는거야 틀리먄 차감됨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대체 정답이 뭘깤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
1:49 l 조회 1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2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2
1:47 l 조회 14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5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9
1:46 l 조회 69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17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24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3
1:45 l 조회 28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
1:45 l 조회 24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7
1:44 l 조회 22
아니 스테이씨 이번 노래 너무 좋아서 놀랬음
1:44 l 조회 13
오늘 6월 25일이네 3
1:44 l 조회 47 l 추천 1
내 최애 몸 진짜 안좋아보이는데 소속사한테 항의도 못하겠어2
1:44 l 조회 34
코가 막힌건 아닌데 숨이 다 안쉬어지는건 왜 그런걸까5
1:43 l 조회 32
옛날에 회사 마플 썼는데 독방에서 마플 달리지말라고 싸불해서4
1:43 l 조회 36
난 딱 내가 왼 른으로 먹길 좋아하는 성격/성향이 있어서 2
1:43 l 조회 17
치...치...치사바운스1
1:42 l 조회 14
트레저 활동 끝났어??
1:42 l 조회 4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1:42 l 조회 60 l 추천 1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12
1:41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