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0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8시 반에 집도착했다길래 할 거 하고 오라고 했는데 대답하고 아직도 카톡 없어....  안 서운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엄청 서운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만 그런 거 아니구나 흑흑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고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분명 안 자.. 평소에도 퇴근하고 난 칼답하는데 항상 10시-11시에 와...난 잘 준비 다 하고 기다리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러다 나 잘게 보냈을때 갑자기 칼답오면 서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내가 아까도 할 거 하고 와요!! 이랬는데 답 5분만에 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음날) 잠들었다 ㅎㅎ 잘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그게 덜 서운할 거 같은 거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할거 하고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개인시간 필요한 편이라 안 서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할거 하고오랫으니까 걍 있는거아님? 먼저 연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할거하고 오랬으니까 진짜 할거하다가 자기전에 와도 된다는 뜻으로 생각한듯? 머하냐고 보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뭐하냐고 연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저나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1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1
18:08 l 조회 3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18:04 l 조회 8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6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15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1
17:55 l 조회 15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4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7
17:51 l 조회 34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6
17:51 l 조회 37
이거 후회인가4
17:48 l 조회 23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17:46 l 조회 41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11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1
17:45 l 조회 19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9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6
17:42 l 조회 25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2
17:42 l 조회 10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28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5
17:39 l 조회 39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1
17:39 l 조회 42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