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클라우드 못쓰겠어 오프다니는거 영상만 저장할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영상은 2테라 금방 찰것같은데 통크게 4테라 가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같은거 한번뛰면 100기가 기본으로 넘으니까 버겁다 오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장하드 쓰는데 1년에 1테라 정도 쓰길래 8테라 짜리 질렀음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정도 쓸듯 나도ㅜㅜㅋㅋㅋ 익은 오프 영상 다 내장하드에 저장햐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난 데스크탑이 있어서 내장하드에 다 저장해둬!
나중에 하드 고장날 수도 있다고 해서 예비용으로 유튜브 비공개로 몇 개 올려봤었는데
저작권으로 삭제되는 것도 있고 영상이 너무 많아서 업로드도 넘 오래 걸릴 거 같아서 포기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크나!! 더 안정적이긴 하겠다 난 맥북에 기계치라 일단 외장으로 쇼부 보려고.... 헐 유튜브 올려둘까 싶었는데 삭제되는경우가 있구나 미틴(건들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요즘 하드 가격 미쳤던데 ㅠ 내가 작년 9월에 샀는데 지금 2배가 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마쟈... 4테라 27만원 꺄앜ㅋㅋㅋ 그래도 오늘 사는게 제일 쌀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맞아 지금이 제일 싸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중에 원희 좋아하눈 사람 많은듯,,
21:41 l 조회 1
위시 일본활동잘되면 이제 한국활동 비중 줄일거같음?
21:41 l 조회 1
근데 미자멤이랑 유사 먹는건 다 학생이겠지....?
21:41 l 조회 2
요즘 은석 성찬 진짜 잘생겼다
21:41 l 조회 5 l 추천 1
소신발언: 난 솔직히 자리 좀 비어도 국내콘 걍 한국팬들끼리만 티켓팅 하는게 더 좋음
21:41 l 조회 4
위즈니 투표 인증 왔어용 💚🧡
21:41 l 조회 3 l 추천 1
오늘 놀티켓한 익들아1
21:41 l 조회 4
최애한테 이상한 팬 꼬였음
21:40 l 조회 12
너네 카페라 해 까페라 해?
21:40 l 조회 5
5세대는 대간잽의 시대가 맞다니깡
21:40 l 조회 10
놀티켓이랑 야놀자티켓 합의보고 이름 바꾸면 안되냐
21:40 l 조회 10
[단독] '흑백가수전', 중앙그룹 회생절차 속 '전 회차 녹화 완료'
21:40 l 조회 6
와 성한빈 댄서 시절 춤 영상 또 풀렸는데1
21:39 l 조회 36
만약에 너익들 씨피가 진짜 공개연애를 하게됐어 2
21:39 l 조회 16
170 110키로는 러닝 뛰어도안돼?1
21:38 l 조회 19
은석이 진짜 잘생겼넿ㅎㅎㅎ3
21:38 l 조회 43 l 추천 1
원빈 : 아마 곧 브리즈들이 또 뭐라할거 같은데
21:38 l 조회 90
플로어 실질 1열인데 우치와랑 가져갈까?5
21:37 l 조회 55
요즘 나페스도 같이 흥하면서 알페스도 헤테로처럼 먹지 않냐 2
21:37 l 조회 26
5세대들 팬 많이 겹치는 편이야?17
21:36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