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망상 안 하려고 노력해도 안 됨...
그냥 내가 실수 한 개만 해도
누가 내 옆에서 내 안 좋은 얘기 하는 것 같음
지금 7년 정도 약 먹어서 우울은 어느정도 조절 되는데
피해망상이 너무 안 고쳐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피해망상 안 하려고 노력해도 안 됨... 그냥 내가 실수 한 개만 해도 누가 내 옆에서 내 안 좋은 얘기 하는 것 같음 지금 7년 정도 약 먹어서 우울은 어느정도 조절 되는데 피해망상이 너무 안 고쳐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