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9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괜찮아져서 약 안 먹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우울증이라니 아닌 거 같아서
오히려 약 먹으면 멍해지고 힘도 없어서
안 먹으니까 멍하지도 않고 이러면 진단 받아도
아닐 수 있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또 또 지맘대로 단약하고 증상 심해져봐야 정신차리지 전문가 말 안듣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약 먹으면 더 이상해지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사랑 상의할 일이지 혼자 판단해서 단약할 일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의하고 한 번 바꾼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또 상의를 해 다른 병원을 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맘대로 약은 끊으면 안되고.. 그렇게 신뢰가 안가면 딴 병원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울증 검사해서 우울증 진단 받은 거 아냐? 약 먹으면 원래 그럼 ㅋㅋ 그리고 약 안 먹으면 큰일난다^^ 육체적, 정ㄱ신적으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을 바꿔달라고 해봐 약 먹은지 얼마나 됐는데? 적응기간 좀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졌나보네 우울증 약 먹다가 멍해져서 약 안 먹는 사람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마인드부터 바뀌고 우울감 전혀 없이 몇달 잘 보낸 거 아닌이상 재발 가능성이 커 근데 난 단약하고 오히려 우울증 나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멀쩡한거 같아서 그래
안 먹으니까 더 정신도 말짱하고
병원 가기전으로 돌아간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며칠짼데? 2주 넘게 괜찮으면 끊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 약 맘대로 끊지마
친언니가 몇년동안 지 맘대로 먹다 끊다 반복하는데
지는 괜찮다지만 주변인들 힘들어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인들한테 얘기 안 해서 모르는데
그래도 힘들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렇게 약 먹다 끊다 반복하면서 우울증 10년차야... 걍 먹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이 안맞는거지 우울증이 아닌게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5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2
2:56 l 조회 6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8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8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15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5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3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5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6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7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6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41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