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혼얘기 미래얘기 할때 뭐라고 반응해야될지 모르겠어.. 애인이 좋긴한데 아직 그정도 되기엔 너무 짧게 만난거같아서 좀 떨떠름하게 반응하니까 서운해하는 눈치인데 맞장구 쳐줘야하는건가|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혼얘기 미래얘기 할때 뭐라고 반응해야될지 모르겠어.. 애인이 좋긴한데 아직 그정도 되기엔 너무 짧게 만난거같아서 좀 떨떠름하게 반응하니까 서운해하는 눈치인데 맞장구 쳐줘야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