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2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5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신규인데 매일 퇴사생각도 들고 나한테 간호사라는 직업이 맞나 싶고 간호사로 일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생각했던 사명감+뿌듯함은 잘 없고 일에 휘몰아치면서 허덕이기만하는데 이게 맞나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둘까 고민중인데... 1년 안채우고 그만두는건 진짜 아닌걸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년은 채우고 싶은데...매일 매일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1년을 채우지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투.. 보람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일에 치여서 허덕이고 있어... 맨날 자괴감 들고 벌써 5개월차에 접어드는데 진심 잘하는 거 하나도 없어 맨날 퇴사 생각만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녕.. 나도 12월 입사한 5개월차…
진짜 너무 퇴사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지네 나도 12월 입사... 하.. 난 왜 아직까지 다니고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지다!!
난 이번달까지만 하고 그만 두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로 안맞으면 그냥 일찌감치 다른 일 하는게 낫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년 반인데도 그래 ㅜ ㅋㅋ 2년 채우고 그만둬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간호사가 돼서 아픈 사람들 도와주고싶었는데도 진짜 힘들더라........ 몸도 힘든데 간호계는 태움때문에 노답이라 탈임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임상하고 어디로 갔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 어때??나는 주5일 근무에 매일 같은 사람들 보니까 힘들 것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삼교대가 너무 싫었어서 주5일 근무 너무 좋아 연차도 쓸수있고!
그리고 빌런은 당연히 있지만 간호계 사람들보다 훨씬 나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근데 공무원이어도 다 간호사들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는 동사무소에서 일해 보건소에서 일하는 경우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직렬이 다르구나.....나도 그냥 아예 다른 직종이 나은 것 같아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22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142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13
응사4
06.22 18:07 l 조회 169
발 수술하는데2
06.22 18:03 l 조회 39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8
06.22 16:43 l 조회 268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299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02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99
1
06.22 10:16 l 조회 37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17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84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9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54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45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44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1002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39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17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