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발목이 없어... 그냥 통짜라 45키로여도 발목이 개 두꺼워.... 오빠보다 내가 발목 두꺼움 ㅠ
근데 조카는 이제 두살 좀 안됐늨데 벌써 발목이 있어..!!!!!!!!!!
고모보다 낫다...^^ 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난 발목이 없어... 그냥 통짜라 45키로여도 발목이 개 두꺼워.... 오빠보다 내가 발목 두꺼움 ㅠ 근데 조카는 이제 두살 좀 안됐늨데 벌써 발목이 있어..!!!!!!!!!! 고모보다 낫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