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너번 만나봐도 상대가 너무 잘해주니까내가 좋은건지 아님 연애가 하고싶은건지도 모르겠고
암튼… 오늘 갑자기 나랑 만나볼래?? 하더라고
그래서 엉겹결에 알겠다고 했거든
사실 내가 오늘도 고백 받기 전까지
내가 얘를 좋아하나? 아닌가? 긴가민가하면서
그냥 썸붕 내야하나? 하고 있었거든…..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너번 만나봐도 상대가 너무 잘해주니까내가 좋은건지 아님 연애가 하고싶은건지도 모르겠고 암튼… 오늘 갑자기 나랑 만나볼래?? 하더라고 그래서 엉겹결에 알겠다고 했거든 사실 내가 오늘도 고백 받기 전까지 내가 얘를 좋아하나? 아닌가? 긴가민가하면서 그냥 썸붕 내야하나? 하고 있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