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8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메이플스토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브라 75A 입거든? 난 그냥 내가 평균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딱 붙는 옷 입고 거울 보니까 흉통이 너어무 큰거야... 진짜로 무슨 대장군같아서 바로 벗어버렸거든
대표 사진
익인1
75면 그렇게 넓어보이지않을텐데, 어깨가 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깨는 평균...? 굳이 따지자면 넓은 편인것 같아 내가 느끼기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옹 왜그러지?? 흉통 큰거 아닌데, 필라테스 호흡법 연습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균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균이지 근데 나도 넓어보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개넓어보이고 체감상 흉통 100인 줄 ㅠㅠ 왜 이러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균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크면 평균이고 키 작으면 넓은편겉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평균인데 하도 좁은 사람 많이 봐서 넓어보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변 얘기 들어보면 평균인 것 같아
난 70인데 누워있을 때 흉곽 개넓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인데 원래 본인은 본인몸에 만족 잘 못하니까! 길 가다가 시선 가는 사람도 평균보단 작고 여리여리에 눈에 더 담을거고 아이돌이나 연예인도 다 그사세로 작으니 크다고 생각할수있지만 그냥 평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흉통은 가슴 통증이야... 75면 평균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0까지 보편사이즈로 쳐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80인데 흉곽 개넓어보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75인데 나도 그럼 컵이 더 크면 상대적으로 좁아보일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자기 몸이라서 그래보이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뒤가 좁나..? 보통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균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깨때문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글고 가슴작으면 더 듬직해 보이더라.. 나도 마르고 75인데 가슴 작아서 딱붙는거 입으면 듬직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앞뒤로 말고 옆으로가 큰편인거 아님? 그리고 허리가 일자거나 키 작으면 더 넓어보이기도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5면 걍 완전 평균일거같은데 브라 사려고 인쇼 돌아다니다보면 70부터는 잘 없는곳도 있더라공.. 혹시 옆에서 봤을때는 몸 얇은편 아니야??? 갈비뼈가 앞뒤로 두꺼운사람(옆통 두꺼운거), 옆으로 두꺼운 사람 있던데 너가 후자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ㅇㅈ 나도 75인데 나 진짜 말랐고든 근데도 딱붙는거입으면 부해보이고 흉통 ㄹㅇ 커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편의점 주5일 잘 안뽑는거 같아..
19:08 l 조회 1
손 작은 얘들아 폰 뭐써??
19:08 l 조회 1
하닉 1주 있음 청년들은 보아라
19:08 l 조회 1
나 인티 댓글 부대임1
19:07 l 조회 8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4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3
19:07 l 조회 12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5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3
19:06 l 조회 14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4
19:06 l 조회 10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2
19:06 l 조회 14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12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3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11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7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30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5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3
19:0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