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8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9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 쓰봉 과태료라는데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쓰봉 과태료라는데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쓰봉 과태료라는데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쓰봉 과태료라는데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잡담] 요즘 쓰봉 과태료라는데 이거 진짜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주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저건 말도안되는데? 음식물 뭐 섞어서 버렸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종이로 배출하려면 깨끗해야 되는건데 기름묻어서 재활용불가하거나 한건 종량제에 넣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돌아다니긴 하시더라 저 정도로 잡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일쓰 버리러 나갔다가 점검 하는 거보고 쫄려서 다시 가지고 올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보니 음식물 섞여있었던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당해봄^^.... 쓰봉에 배달영수증이나 송장같이 버리는거 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너무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야 영통구? 우리동넨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퐁퐁 쓰는게 더 환경오염 되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심함..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무장갑도 종량제에 버리면 안된대 불연성마대? 그거 사서 버려야 된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그럼 고무장갑 뭐.. 어케버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저런거 어케 잡는거지?? 송장이나 영수증 이런거 지워버리면 못 잡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수증 찢어서 버리면 퍼즐맞춰서 잡는다는 말도 있던데 진짜인진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친구 연락 받았는데 영수증 ㄹㅇ 맞춰본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적당히 해야지 누굴 위한 종량제인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에서 백날천날 해봤자 중국 미국 인도 유럽에서 다 망침... 쓰레기 버리는 걸로 이렇게 힘들어야 한다니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영수증 택배봉투 배달영수증 같은 거 따로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개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뭔쓰레기까지 뒤져 진짜얼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주작아니고 진짠듯 서울특히 걸린사람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아파트는 잘 안 잡는다던데 쓰레기 뒤지고 있으면 경비 아저씨가 뭐라해서 그런가.. 우리는 주택이라 송장 지우개 써서 버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양념만 묻었다고 저렇게는 안 할 텐데 음식물 있었던 것 아님? 자기가 보기엔 양념인데 그 양념에 뭐 건더기 많았거나 걍 양념인데 안 씻었다고 저렇게 과태료 날리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종이도 오염된건 일쓰에버리는거 맞는데? ㅋㅋㅋㅋㅋㅋ 분리수거하려면 그걸 깨끗하게 씻거나 깨끗한 상태에서 하는거임 근데 일반적으로 컵밥 통에 제육 먹었으면 그 제육 양념 기름이 종이에 다 묻어서 아무리 씻어도 종이로 배출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저건 못 씻는 거라고.... 기름까지 스며든건 종이 못 씻으니까 일쓰 맞다고... . 씻을수 있는건 씻어서 분리배출하는게 맞는데 제육같은 기름 묻은건 일쓰가 맞다고 말하는 거자늠 저사람은 제육을먹었고 ㅋㅋㅋ 애초에 재활용 종이로 못 버릴 거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씻어내고 분리를 누가 모른다니... 너가 종이류를 일반쓰레기에 버린 게 문제라며 너도 추측하는 거잖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측이 아니라 걍 일반적으로 제육 담았던 컵밥 종이 그릇을 생각하면 답 나오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앵념묻은 건 일쓰 맞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쪼금이라도 기름기 있고 그러면 일반쓰레기임 그래서 컵라면 그것도 다 일쓴데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요즘 왜이렇게 살기 힘드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방은 아직 못 봤고 서울은 진짜 요즘 많아졌음 뭔 일이냐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좀 많이 유난같고 왜 우리한테 이런 걸로 꼬투리잡아서 세금을 벌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철저하려면 돈 많이 버는 사람들 세금 안 내려고 페이퍼 컴퍼니 만드는거나 단속할것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우리지역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종량제에 검은봉지 넣어서 버리지 말라고 과태료 부과한다는데... 솔직히 화장실 쓰레기는 검봉에 버리고 싶은데 이런것도 못하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로? 아니 왜???????... 어이없네 나도 검봉에 소량쓰레기 넣고 걍 한꺼번에 넣고 버리는데..아니진짜 뭔쓰레기로 왤케잡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검봉에 음쓰나 그런것들 버리는 사람 있어서 겉으로 봤을 때 보일 수 있게 그런거같은데 누가 생리대 이런걸 보이게 버리고 싶겠냐고.... ㅠ 너무 과한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집중단속할 때가 있음 아마 남은 음쓰 섞어서 버린 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민센터에서 친구 인턴했었는데 민원이나 말 나오는 곳은 몇 번 지켜보다가 하는 경우도 있고 랜덤으로 돌면서 확인할 때도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궁금한거 있는데 신상을 어떻게 추적하는거야?
쓰레기 랜덤 검사한다고 치면 누가 버린건지 어떻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걸린사람 후기들은 택배 그거 신상 적힌 걸로 많이 걸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안에 영수증이나 이런거까지 본인 시간써서 맞춰보는 인간들이 있음ㅇㅇ 포상금 노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레기에 택배송장같은거 나와서 추적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막버리는데 과태료 문적 없깅해.. 이주변 할아버지 할머니 많이사는 동넨데두 어디길래 저러지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혹시몰라서 영수증 버리기전에 물에 적셔서 찢어버리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종이도 코팅된거는 재활용 안된댔는데 음식 담을때 쓰는 종이같은거 그럼 일쓰에 버리는게 맞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지인 저거 당했는데 과태료 물고 억울해서 물어보니 봉투 보고 어! 싶거나 랜덤으로 까서 장갑끼고 하나하나 뒤져본다고 하더라 배달 영수증이나 고지서 있으면 조각조각 맞춰서 확인하고 연락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원래 양념묻은종이 다 수세미로 밀어서 닦아서 재활용하고 마라탕통도 다 세척해서 재활용으로 버리긴하는데 영수증은 찝찝해서 회사가서버리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다 태워버릴까싶네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레기안에 절대 개인정보 추측할 수 있는거 안버리면 됨
나는 택배송장이나 기타등등 개인정보있는건 따로 모아서 그것만 모아서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포상금 주는것도 이상하고
그 포상금 얻겠다고 남의 쓰레기 뒤지는것도 진짜 극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포장 뜯고 다시 묶어서 버리시는건 맞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진짜인 것 같은 게 나 오늘 퇴근하니까 내 자취방 건물에 다른 집 과태료 우편물 우편함에 붙어 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이 애견미용사 인데 다른 샵 가서 미용하면 서운할라나?
21:57 l 조회 1
대구공항 일찍타 면 빨리 출발한다는거 ㄹㅇ임
21:57 l 조회 1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
21:57 l 조회 1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1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
21:57 l 조회 2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2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
21:56 l 조회 8
공고에 연봉 안적혀있는데
21:56 l 조회 5
아이패드로 브이로그 편집 하는 익들 뭐로 해?? 1
21:56 l 조회 6
아 교정 유지장치 3개월만에 어금니 사이에 얇은 철사 부러졋는데 1
21:56 l 조회 7
우리오빠 여친이랑 헤어진 이유 개웃김1
21:56 l 조회 20
우산 왜 훔쳐가는 거야;
21:56 l 조회 4
그거 단어가 뭐더라 겉바속촉한 사람3
21:56 l 조회 12
사주 여기꺼 잘 맞음 해봐
21:56 l 조회 18
여자는 전업주부하면 되는데 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2
21:56 l 조회 13
하루살이들이 너무많아
21:55 l 조회 8
공차 시켰는데 다 녹아서 와서 갱장히 짜증난다
21:55 l 조회 4
친구들이 사지말란 옷 사면 다들
21:55 l 조회 7
진짜 유기견센터인척 하는 펫샵 개패고싶다..;;
21:55 l 조회 4
내일 하닉 파까마까1
21: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