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거의 알바 경험 없다 싶은 사람인데 (과외만 해봄)
이번에 쿠팡단기 알바 신청해서 붙어ㅆ는데
할수있겠지 .. 어렵지는 않다던데 !!
체력은 거지지만 정신력으로 버틸 순 있어 ㅋㅋㅋㅋㅠㅠ
하 두려우면서 기대된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나 거의 알바 경험 없다 싶은 사람인데 (과외만 해봄) 이번에 쿠팡단기 알바 신청해서 붙어ㅆ는데 할수있겠지 .. 어렵지는 않다던데 !! 체력은 거지지만 정신력으로 버틸 순 있어 ㅋㅋㅋㅋㅠㅠ 하 두려우면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