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하는 곳은 학원 데스크에 주 5일 13:00~20:00이야
인턴 면접이 2시로 잡혀서 1시 40분까진 가야할 것 같거든
갔다가 다시 오는 건 당연하다 쳐도 뭐라 말씀드리지...
상황: 전에 면접은 좀 늦은 시간에 잡혀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조퇴했었거든? 원장님이 그땐 괜찮다 하셨고 격려도 해주셨지만, 그 이후로 날 약간 멀리 하시는게 ㅋㅋㅋ 보이긴 했어서 망설여짐..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면 어떻게 말했는지 알려주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일하는 곳은 학원 데스크에 주 5일 13:00~20:00이야 인턴 면접이 2시로 잡혀서 1시 40분까진 가야할 것 같거든 갔다가 다시 오는 건 당연하다 쳐도 뭐라 말씀드리지... 상황: 전에 면접은 좀 늦은 시간에 잡혀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조퇴했었거든? 원장님이 그땐 괜찮다 하셨고 격려도 해주셨지만, 그 이후로 날 약간 멀리 하시는게 ㅋㅋㅋ 보이긴 했어서 망설여짐..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면 어떻게 말했는지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