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지속력? 브랜드값?


비슷한 향이라도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자나

대표 사진
익인1
향 자체도 차이나고 지속력도 차이 어마어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싼것만 쓰다가 비싼거 쓰니까 원래 하루에 두세번 뿌렸는데 이젠 이틀전에 뿌린 것도 남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소력? 개똥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싼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리고 향 자체가 좀 인위적 머리아픔 싼 느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속력? 비싼건데 개똥이긴해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마냥 지속력때문은 아니구낭
뭐 재료차이인가... 궁금하당
나 싼거만 사서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향이 특이함 니치향수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구려는 알코올 냄새남... 그래서 지속력차이도 있고 안써도 날라가는거 심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속력은 그냥 퍼퓸/뚜왈렛 이런 제품 종류 차이가 큰거고 가격은 그냥 브랜드 값+잔향이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한데 그래도 비싼게 훨훨훨 오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싼거는 좀 느끼한 냄새? 그리고 어디서든 맡아봤을 것 같은 냄새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향 자체가 고급지다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싼게 게맛살이면 명품향수는 게내장의 녹진함이랄까.. -향알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찰떡 비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향사가 만드냐 아니냐 차이도 있는듯.. 걍 콜마같은데에 명품향수 하나가져가서 이거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하는 경우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향료 좋은 거 써서 냄새가 고급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은 진짜 bbbbb
애초에 지속력 약하다고 평 많은거라 그러려니 하지만 가격 보면 꽤나 아쉬웠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충 맡으면 비슷한 향이라도 제대로 맡아보면 차이가 꽤 커
문구점 초콜릿이랑 고디바랑 첫입은 같은 초코맛이라도 음미해보면 차이가 큰 것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잔향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유의 싸구려 향이 있음 약간 나 향수!!!냄새!!!야 이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메가커피 팥빙 이번에 일찍 끝나?
06.21 20:15 l 조회 8
본판이 진짜 이쁜거랑 화장해서 진짜 이쁜게9
06.21 20:15 l 조회 577
애플 팀쿡이 그러는데 메모리 품귀 상태가 자기 40년간 일하면서 2
06.21 20:15 l 조회 37
ㅇㅒ드라 너네는 친구들이랑 밥먹고 카페가는 거 재밌어..??10
06.21 20:14 l 조회 84
새하얀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5
06.21 20:14 l 조회 27
상담해주는 알바하는데 입냄새 넘 심하면 어쩌지ㅠㅠ2
06.21 20:14 l 조회 34
진짜 많이먹으니까 등이 아프네
06.21 20:14 l 조회 4
진심 너무 피곤하다 10시반에 일어나서
06.21 20:13 l 조회 5
해외갈때 마운자로 챙겨가본익 있웁니까1
06.21 20:13 l 조회 32
내가 먼저 갓생러가되면 갓생사는 남자가 내 인생에 들어올까?4
06.21 20:13 l 조회 31
미안해2
06.21 20:12 l 조회 35
나보고 다들 얼굴 공개하는 직업하라고 하는데 해볼까4
06.21 20:12 l 조회 34
교직은 문제가... 1
06.21 20:12 l 조회 21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있어ㅠ?9
06.21 20:12 l 조회 74
햇반 130g은 너무적고 210g은 너무많고 오뚜기밥 150g이 적당한데 너무 맛이 없어4
06.21 20:12 l 조회 203
배고프다..
06.21 20:12 l 조회 4
185에 93키로면 등치 얼만해1
06.21 20:11 l 조회 17
걷기만 하다보니 너무 재미없는데 줄넘기할?말?4
06.21 20:11 l 조회 22
에어팟4 노캔 모델 쓰는 익들아!!! 본체에 불빛 들어와? 1
06.21 20:11 l 조회 14
내 친구 진짜 고급스럽고 청순단아하게 이쁜데
06.21 20:11 l 조회 158


처음이전9269279289299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