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6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어려울까? 요즘 불경기라 자칫하면 빚만 늘어나려나...  모아둔 돈은 내가 잘 모르겠고... 얘길 해봐야 알 것 같은데 보통 얼마 정도 초기 자금으로 시작하려나 안경사익 있을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근처에 다비치 없으면 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니고 건너건너 안경사인 분 잇엇는데 초기비용이 엄청 많이 든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소 1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건을 많이 사야 해서 초기자본이 많이 들고
대형매장이 아니면 장사도 잘 안됨
차라리 여학생들 많은 학교 근처로 렌즈 특화 매장을 차리는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에 안경저렴한데많아서 좀어렵지않으려나 으뜸안경생기고는 비싼안경집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차라리 작은렌즈가게같은데 좋을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렌즈도 개인가게는 잘 안 되는 것 같던데.. 맨날 20% 할인해준다고 써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프로 비싸게 올려놓고 할인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춤 렌즈던데 그게 되려나? 안 가봐서 얼마에 파는진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경사 자격증 아니고 면허임... 그냥 그렇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전도 면허증 아니고 자격증임..ㅎㅎ 면허자격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똑같은말이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면허증 없이 해당 업무 수행하는 건 불법. 자격증은 기술이나 지식이 있다고 증명하는거라 자격증 없이 업무해도 불법은 아님. 안경사도 관련학과 나와서 국가고시 보고 보건복지부 면허 발급이라 엄연히 다름. 그냥 그렇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나ㄱㄷ 나도 안경광학과 다니는데 주변에서 안경사 자격증이라 하는거 거슬림 차이 모르고 말하는게 대부분이겟지만 걍 짜증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리만 좋으면 꾸준히 매출은 나겠지만 초기비용이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 밑에 안경점은 1년만이 망해서 나감… 안경점 잘 안가는 동네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리만 ㄱㅊ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하는게 나을 거 같아 장사 잘 안 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경점 은근 잘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 극구 반대임 요즘 개업하는거... 경기가 안 좋으니 장르 안 가리고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경 쓰는 사람이 점점 많아져서 고등학생들 까지는 라섹 라식 안하니까 가능성 있을 것 같은데? 안경은 인터넷 주문 이런거 안하지 않아? 자리 좋으면 가능성 있을 것 같음 처음이시면 프렌차이즈 하시는게 안정적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경원 은근 잘되는데
목이 안좋은 곳이면 폭망 오브 폭망해서 문제...
차라리 안경원 경력직으로 직원부터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경점에서 일한 경력이 있으신거야? 그럼 어느 정도 비용이 들고 매출이 나오는지 아버지가 더 잘 아실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안경사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차하실거면 괜찮고 그외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세무법인다니는데 시장안 안경점프랜차이즈 하고있는데 매출 안좋더라. 그 당근에 홍보하는게 은근 광고된다던데 이거 광고료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잘 안되던데 나 주변에 안경점 하는분 두분 있는데 어렵다 하더라
내가 지나다니면서 봐도 손님 있는거 거의 못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경점 레드오션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생각해야돼 우리동네 얀경점 다 썰렁해..
심지어 우후죽순으로 생겨서 동네에만 3갠데 셋 다 잘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직 안경산데 현재 아버지가 안경사이시면 경력직이신데 아마 대충 얼마들고 지금 경기가 어떤지 아버진 아실걸
지금까지 안차리는 이유는 거기서 답 나오지 않을까.. 아시는데 안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차는 모르겠는데 개인안경원인데 장사안되서 죽을라캄.. 울 원장님 그리구 자격증아니구 먼혀증 우리 면허번호 나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원은 쉽지않다. 일단 초기 자본이 되야 하고, 주변 동료들 중에 월급쟁이가 낫다고 오픈 안하는 사람도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안경원 직원은 아버지 나이대 분들은 안 계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주변에서는 젤 선배 안경사들이 40중후반인데, 개원 생각안하시더라구. 초기 자본이 있어야되고, 개원하고 자리잡기 전까지 휴무도 못 맞추고, 직원관리부터 세금까지 신경쓸 게 한 두가지가 아님ㅜㅜ 자리가 정말 좋다면 고민해 볼 문제긴 한데, 요즘은 안경업계 뿐 아니라 자영업들이 다 힘든 시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아빠가 면허 살리셨으면 해서 고민이 많아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안경사 면허증 땄는데 한국에서는 안경원 차리는거 추천안해.. 하려면 외국나가야돼.. 난 그래서 다른 길 걷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3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3
안녕
19:12 l 조회 1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3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
19:12 l 조회 11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9:12 l 조회 6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6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7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3
19:11 l 조회 21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4
19:10 l 조회 36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8
19:09 l 조회 4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29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68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5
19:09 l 조회 20
유럽 추천해줘!2
19:09 l 조회 12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
19:08 l 조회 20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1
19:08 l 조회 8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