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얘도 공부 열심히해야할 이유가 있고 실제로도 할게 많음.. 특히 이 친구는 지금 올해 공부 열심히 안하면 아예 안되는 상황임(특정 시험 3수인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하는 중)
근데 인스타 릴스 방금도 오늘 20개 이상 보냈더라고(매번 이런건 아니고 최근에 늘었음)
친한 친구니까 정신차리라고 말하고 싶은데 또 친하니까 더 상처받을 수 있을것 같기도하고..ㅠ 또 나도 공부해야하는데 이렇게 릴스보내면 딱히 보고싶은 생각도 없고 안보냈으면 좋겠는 마음이거든? 그냥 무심하게 반응하는게 낫나..ㅜ 뭐라고 하는건 좀 아니야??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