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첫 취업했는데 운동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하겠는데 이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원래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원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카페가서 폰하고 마트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2회 필테,, 가아끔 덕질 하러 갈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트, 헬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요.. 그냥 피곤해서 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트가서 장보기,, 헬스가기 평일에 약속잡는 친구들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퇴근하고 헬스가고.. 안가는 날은 친구랑 만나거나 마트 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기레슨 2개 .. 필라테스,.. 자격증공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주일에 두세번 운동가고 금욜엔 심야영화보거나 야구보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퇴근하고 운동하고 덕질도 하는데 이제 4월 말부터 자격증 인강도 들을 예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사이버대 등록해서 걍 강의 듣고 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 2년 정도 지나야 + 직주 근접이어야 기운이 생김...
나도 첫 취업하고 1년은 집 오면 걍 쓰러져잤어 회사도 멀고 죽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퇴근후 헬스랑 독서 원래는 헬스끝나고 게임했는데 요즘 독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극히 정상
난 회사에서 집 자차로 5분걸리는데도
암것도 못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출근 전 필테, 퇴근 후 강쥐산책이랑 ... 요리하기,집안일 가끔 공부 ㅋㅋㅋㅋㅋ 근데 이케 사니깐 주말엔 아무것도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것도 적응되면 이것저것 찾아서 할껄…?
원래 그럼….ㅋㅋㅋㅋㅋ나도 운동하고 외국어 공부도 찔끔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상이야 ㅋㅋ 근데 그것도 오래하다보면 적응돼서 운동도 하게될걸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그래 나는 그냥 운동도 하고 게임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처음에는 그러다가 점점 여유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익숙해져서 취미도하고 운동도하고 연애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한지 1년 다되가는데 나만 아무것도 안 하니.. 적응은 됐는데 걍 집와서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그럼 그때 그냥 집가서 쉬어 뭐하려고하면 더피곤함ㅋ 적응되면 운동같은거 하나 하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년째 그냥 퇴근하고 밥먹고 유튜브 보다 자는게 다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래 처음 취업하면 기빨려서 그럼
시간 지ㅏ나면 좀 여유 있어짐
지금은 공부도 한다 그래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뱃살땜에 요즘 한시간씩 지옥의계단하구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강아지 산책 ,집안일, 운동, 자격증공부 or 독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퇴근하고 강쥐 산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래.. 그래도 1년 하니까 적응은 됨 여유는 딱히 안생겨 그냥 좀 집에만 오면 쓰러져서 일찍 잤던게 12시쯤 잘 수 있는... 그런 적응력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운동.. 친구만나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인티 댓글 부대임
19:07 l 조회 6
지하철도 입구컷이 있냐
19:07 l 조회 3
서비스직 주6일 12시간 어때?
19:07 l 조회 4
나 좀 위로해줄사람 메가커피 알바 세달만에 그만두게되었는데1
19:07 l 조회 11
알포인트라는 영화 알아?
19:07 l 조회 5
남자들 잘 웃어주면 착각해?1
19:06 l 조회 12
난 어릴땐 키큰게 좋았는데 나이먹으니까 좀 그렇더라...3
19:06 l 조회 8
공시 떨어진 익들아 부모님께 말했니?
19:06 l 조회 4
직장인 익들아… 팀 사람들 다 내보내지고 나혼자 남았는데 2
19:06 l 조회 12
99/03~00/02월생 남자가 내년말까지 5000만은 모아논거면1
19:06 l 조회 9
컴활 2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
19:06 l 조회 5
회사에서 남의 물건 함부로 쓰는데;
19:06 l 조회 13
보통 생일산물은 당사자가 원하는거 사주지않아? 1
19:05 l 조회 8
목옆에 멍울때문애2
19:05 l 조회 7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28
다들 집안좋은게부러워? 연봉높은게부러워?8
19:05 l 조회 23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3
19:03 l 조회 77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1
19:03 l 조회 15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2
19:03 l 조회 23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3
19: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