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각에 간호사는 아닌것같고 간병인이 폰끄는것같거든
할머니는 폰끌줄도켤줄도몰라ㅜㅜㅜㅜ
폰충전도잘안시켜준다더니 이제아예폰을꺼둔다
할머니가폰으로 여기저기누르다가전화잘못걸고하긴하는데 그래봣자 연락처에있는 가족들한테뿐이거든
왜자꾸꺼두는거야?????ㅜㅜㅜ 연락할수잇는방법이없잖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내생각에 간호사는 아닌것같고 간병인이 폰끄는것같거든 할머니는 폰끌줄도켤줄도몰라ㅜㅜㅜㅜ 폰충전도잘안시켜준다더니 이제아예폰을꺼둔다 할머니가폰으로 여기저기누르다가전화잘못걸고하긴하는데 그래봣자 연락처에있는 가족들한테뿐이거든 왜자꾸꺼두는거야?????ㅜㅜㅜ 연락할수잇는방법이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