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도대체 왜 지켜보기만 하는거지? 병원 간다고 무슨 일 생기냐고 나쁠 것도 없잖아 금욜날부터 지금까지 불편함 느끼는거면 병원 보내는게 맞지 않나?
대표 사진
라온1
병원간다고 나쁠거없다는 말 동의해 근데 지찬이 거의 만성이라.. 뚜렷한 치료방법이 있는건 아니고 쉬는거랑 재활이 중요할걸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진단까지 나올 정도로 심한건 아닌가봐
통증있을때 트레이닝 파트에서 먼저 휴식 하자고 제안했으니까 괜찮아지지않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햄스는 한번 다치면 걍 만성이라 확실하게 손상인거 아니면 병원간다고 답 없음ㅜ 지찬이는 한번 다친적있어서 걍 관리하면서 해야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밥묵짜 / 출근길 / ~의 하루 / 경산한바퀴 / 여러 선수들로 보고싶당 2
10:49 l 조회 28
장터 이번주 토요일(27일) 2연석 양도가능한 라오니 있을까ㅠ
10:14 l 조회 15
장터 오늘 경기 내야 2연석 구해봅니다 ㅠㅠ
9:51 l 조회 17
작년경기중에..
9:45 l 조회 43
....🥹 태인🥹......
9:30 l 조회 117 l 추천 6
다들 21년 올스타전 기억나?1
9:16 l 조회 41
퉁굶대전 이러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9:09 l 조회 96
올스타 결과 방금 봤는데 1
8:54 l 조회 64
오 인스타에서 짱찬이 자만추했는데 김지찬임1
8:44 l 조회 141
장터 6/25 오늘경기 외야 413구역 2연석 양도!
8:31 l 조회 18
우취하면 좋겠다...
8:27 l 조회 37
비 예보 있어서 그런지 서울 하늘이 흐리네...
8:14 l 조회 18
내년에 아즈 없을 거같애??10
2:03 l 조회 949
낼 비온다는데 우취되려낭..
1:41 l 조회 71
장터 6.25.(목) 오늘 단석 구해......!
1:09 l 조회 21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1
0:10 l 조회 53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79
최근 8경기 팀 홈런 순위 10위 1개 3
06.24 23:49 l 조회 187
근데 참 신기하다 3
06.24 23:38 l 조회 180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06.24 23:35 l 조회 20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