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만큼이나 만났으면 솔직히 연인으로서는 질릴거같고 사랑이랑 거리가멀거같음 그냥 가족이나 베프느낌일거같아서 별로 부럽지않고 그냥 뭔말할지모르겠음
대표 사진
둥이1
몇년부터 장기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문내용은 한..4년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족이랑은 다르지 엄연히 남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정…이 큼 정때문에 못헤오지겠너 약간 베프를 잃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정이고 의리? 그 사람 없으면 못사는 건 아닌데 너무 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랑하니까만나지... 놀때마다 재밌고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불타진 않음 걍 모든 걸 얘기할 수 있는 스킨십하는 베프+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정도 사랑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9년 연애한 친구 있는데 이제는 찐 가족이라고 생각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이 익숙함을 소중해 할 수 있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장기연애 해봤는데 아직 가족이 아닌데 이 사람이 너무 가족같이 느껴질때가 위험하더라.. 그때 많이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냥 오래 사겼으니.. 책임져야할것같고.. 헤어질 이유는 크게 없으니 그냥저냥 사귀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10:59 l 조회 3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33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41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3
10:35 l 조회 27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26
10:23 l 조회 52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74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1
10:11 l 조회 21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
10:08 l 조회 38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2
9:59 l 조회 81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38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69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33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8
9:53 l 조회 53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7
9:41 l 조회 54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53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46
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
9:22 l 조회 16
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
9:14 l 조회 43
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 2
9:13 l 조회 23
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
9:0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