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넘 긴가ㅠ 27살 여자임 올해 하반기 준비할거야

진짜 2년동안 넘 갈렸어ㅠ 근데 또 취업시장 난이도가 너무 높다고 하니까.. 마음이 불편하다 쉬어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진짜 구인 잘 안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직시장 불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많이 힘들지??? 걍 한달만 쉬고 바로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진지하게 힘들어.. 경제상황 더 안좋아질 거 대비해서 빨리하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될 사람들은 다 취업되두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래도 미리미리 대비해야겠다.. 한달만 잘 쉬어볼게..🥲 두달은 넘 긴 거 같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1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1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1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1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6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1
0:51 l 조회 4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
0:51 l 조회 16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6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19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8
간호학과 후회(?)4
0:50 l 조회 8
패고 좀 살려줄 익....🙏 6
0:50 l 조회 19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3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27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17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나 곧있으면 첫 월급받는데 보통1
0:49 l 조회 11
카뱅아 진짜 피말리는거 보고 싶어서 이래?
0:49 l 조회 25
찜질방 숙박하려면 야간+주간요금 둘다 내야해?
0: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