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3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하..
대표 사진
보리1
그냥 보내는게 나을듯 수비 강점도 없으면 왜 참아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주루도 죽어 수비도 안돼 안타도 못쳐 왜 데리고 있어야 함..? 지금 보내면 돈 다 줘야 하나 개 아깝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그 실책 아녔음 한 점 안줬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ㄹㅇ 걍 쉽게 끝나는건데 열받아.. 그렇다고 만회의 홈런을 치는 애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얜 걍 오그레디보다 더함 화도 안나 걍 야선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이분 집중력 바닥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하 가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ㄹㅇ 진짜 장점이 뭐야? 수비도구려주루도구려빠따도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빨리 용타 찾아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또 손혁이라 기대도 안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왜 그따구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중간에 무슨 종이보던데 그건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타자 특징 보는 거 아닐까 생각했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타자마다 타구 위치 같은거 보는것 같은데 보면 뭐함? (타팀 비교 미안) 다른 중견수들처럼 범위가 넓어 호수비를 해 맨날 걍 산책수비 같은데 뭔 수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얘 보내야 된다니깤ㅋㅋㅋㅋㅋㅋ 외인용병이 뭐냐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돈 개아까워 아 쟤 없었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9
아니 진짜ㅋㅋㅋㅋ얼마나 더 기다려주길 기대하는거야ㅋㅋㅋㅋ쟤 보내야 된다 그러면 뭔가 올라올 것 같다 시경 때 타격 좋았다 이러는데 쟤 그냥 저번에 도루실패로 흐름 끊을 때부터 걍 아닌 거임ㅋㅋㅋㅋㅋ수비도 시경 때 한 번? 그 이후로 수비 때문에 데려온 선수 다운 수비 본 적 한 번도 없다 진심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쿠싱이.. ㅠ 1
2:12 l 조회 51
박력멩 1
1:02 l 조회 90
동욱이 오늘 1
0:55 l 조회 108
주간 옵스 탑10에 시시 라자 있다 3
0:52 l 조회 70
저번주에 잘해서 좋다 … 2
0:29 l 조회 74
아니 멩잌ㅋㅋㅋㅋㅋㅋ 11
0:02 l 조회 344
우리 2루수로 키우고 있는 선수 있니?? 24
0:01 l 조회 194
나 아직.야구초보라 잘몰라서 그러는데9
06.28 23:53 l 조회 112
멩이 테토력 미쳤다 1
06.28 23:50 l 조회 132
얘네 1년동안 떨어져서 어떻게 지낸거지... 9
06.28 23:44 l 조회 244
후니랑 인서 2
06.28 23:38 l 조회 118
아니 도윤이 첫째 때랑 인호 지금 나이랑 한 살밖에 차이 안 난대 4
06.28 23:34 l 조회 138
심우준 오늘 후반에 출루 인정 어떻게 된 거야??4
06.28 23:34 l 조회 129
오늘 라자 홈런 친 장면 다시 보는데 1
06.28 23:18 l 조회 95
오늘 동점된 순간 현진이 승투 날라간것도 짜증났는데
06.28 23:16 l 조회 106
우리 평자 다이어트 엄청했다 !!! 7
06.28 23:15 l 조회 138
걍 크게 지거나 크게 이기는 경기는 인서 좀 빼줬으면 좋겠음 3
06.28 23:12 l 조회 97
한치가 너무 좋다고 말해 2
06.28 23:11 l 조회 173
한화이글스 덕아웃은 어린이집인가요 초등학교인가요
06.28 23:09 l 조회 120
청이 올스타 가겠지? 5
06.28 22:54 l 조회 178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40